LGU+ [맘카 Easy_Easy 전용] 외장메모리카드도 포함되어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Easy (Easy 전용)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움직임 및 소리 감지 시 녹화되는 영상과 타임랩스 영상은 U+Box (10GB 기본제공)에 저장되기 때문에 외장메모리카드는 필수 구성품이 아닙니다.
감지 영상 뿐 아니라, 맘카 Easy가 촬영하는 모든 영상을 저장하길 원한다면 외장메모리카드를 별도 구매하여 꽂아 주세요.
LGU+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가전제품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컨 >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홈 앱에서 등록된 제품을 삭제하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제품의 연동을 해제해 주세요.
LGU+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복합환풍기
제품 설치 및 수리요청은 힘펠 고객센터 1899-0991 (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U+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반환금이 발생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보험 관련 해지반환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LGU+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원격 실행을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컨 >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LG Smart ThinQ 앱을 확인해도 동일한 문제가 있다면 LG 서비스센터 1588-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는 문제가 발생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U+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홈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컨 >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삼성 스마트홈'을 검색하여 설치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제품 사용설명서를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