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국내수신자부담] 콜렉트콜을 차단하는 방법이 있나요?
개인 > 전화 > 수신자 부담전화
고객센터 ARS 혹은 상담사와 통화 후 차단이 가능합니다.
차단 전 사용요금은 한번 더 청구되며, 전화번호가 변경되면 다시 차단 요청을 해야 합니다.
ARS 차단은 080-850-0388, 1644-1739로 차단 신청 가능하며 특정한 번호에 대해서만 차단은 불가능합니다.
차단 후 콜렉트콜은 모두 차단됩니다.
▶ 국내수신자부담 관련문의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dtel/crsv/guid/InitPsIcCrPgSvGd01.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ARS 차단 : 080-850-0388 내선:1 (무료)
LG U+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를 정지할 경우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요금안내
U+인터넷전화 이용정지 기간에는 기본료는 발생되지 않으며, 장비임대료 및 단말기 할부금, 미납시 연체료는 발생됩니다.
LG U+ [U+홈보이] 해지하면 U+홈보이 컨텐츠를 이용할 수 없나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해지 이후에는, U+홈보이 전용으로 제공되는 컨텐츠 서비스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홈오디오(Mnet), HDTV, 홈도서관, U+IoT맘카, 어린이동화, 딩동이와 악기놀이등)
LG U+ [전화장애] 액정화면의 전화기모양에 X표시가 뜨고 통화가 안됩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댁내 와이파이 장비 단말 및 인터넷전화 단말기의 신호 수신 상태에서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크며, 이 경우는 신호 초기화를 위한 조치가 필요하오니 아래와 같은 순서로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인터넷전화기의 전원을 꺼 놓고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분리 후 재연결 해주세요.
② 와이파이 장비 재연결 후, 인터넷전화 전원을 다시 켜서 연결 상태를 확인바랍니다.
LG U+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 가입하면 가입비나 설치비가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요금안내
U+인터넷전화만 단독으로 가입할 경우 개통설치비(11,000원, 부가세 포함)가 발생됩니다.
단, U+인터넷과 동시 개통시에는 U+인터넷전화의 개통설치비는 면제되며 만약 택배개통을 통해 가입하신 경우,
택배개통비(2,750원, 부가세 포함)가 발생됩니다.
LG U+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 단말기 할부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요금안내
LG U+ 청구서에 이용요금과 함께 청구됩니다.
당월에 사용하신 U+인터넷전화 서비스의 기본요금, 통화요금과 함께 다음달에 청구되며 단말기할부요금 항목으로 별도 표기됩니다.
※ LG U+ 의 상품 및 서비스의 당월 사용요금은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