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pc Tip

엘지 U+ [번호이동] 번호이동 후 다시 기존 사업자로 이동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by 금전수_j 2022. 2. 13.
 

LG U+ [번호이동] 번호이동 후 다시 기존 사업자로 이동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번호이동을 하고자하는 사업자(통신사)로 신청해 주시면 가능합니다.
단, 번호이동 후 6개월 이내에는 번호이동이 제한 되오니 번호이동관리센터(1588-0423)에 연락하시어 사전에 별도 신청을 하신 후 해당 통신사로 번호이동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전화장애] U+인터넷전화 이용하는데 충전이 잘 안돼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단말기 충전이 되지 않는 것은 충전 접촉
단자의 이물질 및 마모현상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순서로 조치해보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기 전원을 OFF 후 배터리 분리해 주세요.
 ② 전화기와 충전 거치대의 금속 단자 부위를 면봉 등을 이용하여 깨끗하게 닦습니다.
 ③ 금속 단자를 닦은 이후 배터리를 다시 올바르게 장착합니다.
 ④ 충전 거치대 후면부에 위치한 충전 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여 이용해 보세요.



LG U+ [국제전화 002] 국제전화요금 외에 별도로 드는 비용이 있나요?
개인 > 전화 > 국제전화 002

국제전화 002 사용 시, 국제전화 요금 외에 별도 비용이 추가되지 않습니다.
국제전화 002 사용 시, 국제전화 요금만을 부과하며 추가로 통화 요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 국제전화 002 요금 문의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dtel/dzzt/guid/InitPsIcGnDcfeServ.hpi?mid=11920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LG U+ [번호이동] LG U+로 번호이동 후 다시 타사로 번호이동이 가능 한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번호이동 완료 후 6개월이 지나야 다른 통신사로 다시 번호이동할 수 있습니다.



LG U+ [번호이동] 인터넷 전화를 개통하고 번호이동 완료되었다는데 왜 전화가 안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집전화 번호이동은 개통기사 설치완료 후 약 4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번호이동 완료 시 고객님께 번호이동완료되었다는 문자메시지가 발송되므로, 문자 받으신 후 전화사용이 가능합니다
(※ 집전화 번호이동은 개통완료 후 약 반나절 후에 됨 (기사가 개통했으나 전화가 바로 안 됨))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