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FAQ [U+스마트홈 우리집AI] 쇼핑몰의 모든 상품을 음성으로 주문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쇼핑
음성으로 주문할 수 없는 상품도 있습니다.
브랜드명이나 상품 특징 등으로도 주문할 수 없는 경우 고객센터 080-3773-001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FAQ [U+스마트홈 우리집AI] 알쏭달쏭퀴즈를 껐다 켜면 이전에 풀었던 퀴즈 난이도와 동일한 단계의 문제가 나오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어린이
퀴즈놀이는 항상 1단계부터 시작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FAQ [U+스마트홈 우리집AI] 알쏭달쏭퀴즈 이용 중 문제를 다시 들을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어린이
문제를 다 듣고 나서 다시 듣고 싶다면 스마트홈 스피커 불이 들어왔을 때 호출어를 부르지 않고 "문제 다시 들려줘"라고 말해 주세요.
문제가 나오고 있는 중간에 다시 듣고 싶다면 "헤이 클로바, 문제 다시 들려줘"라고 말해주세요.
처음부터 문제를 다시 들려줍니다.
엘지 유플러스 FAQ [U+스마트홈 우리집AI] LG생활건강에서 주문한 상품을 교환하거나 환불할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쇼핑
주문내역을 확인한 뒤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다면 GS프레시 고객센터 080-3773-001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FAQ [U+스마트홈 우리집AI] 알쏭달쏭퀴즈의 퀴즈 난이도를 알고 싶어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어린이
퀴즈는 난이도에 따라 총 5단계로 나뉩니다.
1단계는 5~6세 정도, 5단계는 10세 이상 어린이에 맞춰져 있습니다.
퀴즈놀이는 항상 1단계부터 시작하며 정답을 맞힐수록 높은 단계의 문제가 출제됩니다.
단계별로 다섯 문제가 출제됩니다.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스마트홈 우리집AI] 주요 뉴스 외 다른 뉴스도 들을 수 있나요? (0) | 2021.01.23 |
---|---|
LG [U+스마트홈 우리집AI] 원하는 팟캐스트 명을 불러도 틀어주지 않아요. (0) | 2021.01.22 |
LG [U+스마트홈 우리집AI] YBM 영어 이용 중 '뱃지'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0) | 2021.01.22 |
LG [U+스마트홈 우리집AI] LG생활건강샵에서 주문을 하려고 하면 쇼핑이 잠겨 있다고 나옵니다. (0) | 2021.01.22 |
LG [U+스마트홈 우리집AI] GS프레시 배송지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1.01.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