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스마트홈 우리집AI] 쇼핑몰의 모든 상품을 음성으로 주문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쇼핑
음성으로 주문할 수 없는 상품도 있습니다.
브랜드명이나 상품 특징 등으로도 주문할 수 없는 경우 고객센터 080-3773-001로 문의해 주세요.
LG [U+스마트홈 우리집AI] GS프레시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쇼핑
등록된 결제 방법으로 자동 결제됩니다.
결제 방법 변경은 클로바앱 → 우측상단[설정] → [음성주문관리] → 우측상단[설정]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LG [U+스마트홈 우리집AI] YBM 영어의 포인트는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외국어
YBM 영어 포인트는 인터넷 강의 수강권, 교재 등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YBM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입력하고 할인 적용된 금액으로 구입하세요.
LG [U+스마트홈 우리집AI] 알쏭달쏭퀴즈를 껐다 켜면 이전에 풀었던 퀴즈 난이도와 동일한 단계의 문제가 나오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어린이
퀴즈놀이는 항상 1단계부터 시작합니다.
LG [U+스마트홈 우리집AI] 원하는 팟캐스트 명을 불러도 틀어주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뉴스/라디오/팟캐스트
팟캐스트를 실행하려면 '팟빵에서'라고 먼저 말을 해야합니다.
설정된 호출어를 이용하여 스피커에 아래와 같이 말해 보세요.
"헤이 클로바, 팟빵에서 '김어준 뉴스공장' 틀어줘"
LG [U+스마트홈 우리집AI] 알쏭달쏭퀴즈 이용 중 문제를 다시 들을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어린이
문제를 다 듣고 나서 다시 듣고 싶다면 스마트홈 스피커 불이 들어왔을 때 호출어를 부르지 않고 "문제 다시 들려줘"라고 말해 주세요.
문제가 나오고 있는 중간에 다시 듣고 싶다면 "헤이 클로바, 문제 다시 들려줘"라고 말해주세요.
처음부터 문제를 다시 들려줍니다.
LG [U+스마트홈 우리집AI] LG생활건강에서 주문한 상품을 교환하거나 환불할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쇼핑
주문내역을 확인한 뒤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다면 GS프레시 고객센터 080-3773-001로 문의해 주세요.
LG [U+스마트홈 우리집AI] 네이버 클로바 앱에 GS프레시 배송지 정보를 등록하려고 하니, 해당 지역이 없다고 나와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쇼핑
입력한 배송지가 없다고 나온다면, GS프레시 음성 쇼핑이 어려운 지역입니다.
쇼핑몰 배송 정책으로 인해 도서산간 및 일부 지역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유플러스 [전화장애] 전화 발신이 되지 않습니다. (0) | 2022.01.13 |
---|---|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YBM 영어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교재가 따로 있나요? (0) | 2022.01.11 |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맛집이나 여행지 등 장소 정보를 알려주나요? (0) | 2022.01.08 |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GS프레시 배송지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2.01.07 |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LG생활건강에서 주문한 상품을 교환하거나 환불할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2.01.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