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플러스 모바일 - [U+모바일tv] 월정액은 어떻게 해지하나요?
앱의 [메뉴(≡)]→[월정액]에서 상품별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신청한 날짜에 즉시 해지되며, 사용일수만큼 이용요금이 청구됩니다.
단, 선불형 상품의 경우 다음 결제일에 해지됩니다.
※ 아이폰 이용 고객은 모바일tv 앱에서 부가상품 해지가 제한되어, 고객센터(114)를 통해 상품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해지 유의사항은 모바일tv 앱 월정액 상품별 유의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 즉시 해지 가능한 월정액 상품
U+모바일tv_기본 월정액, U+영화월정액, 교과월정액, 허니TV, 미드나잇, 플레이보이TV 월정액 등
※ 다음 결제일에 해지되는 월정액 상품
CJ ENM, JTBC, 채널A, MBN, TV CHOSUN, 지식콘텐츠, 성인, 애니, PLAAY 월정액 등
LG U플러스 모바일 - [착신전환] 착신전환 신청 및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착신전환 서비스는 U+ 통화도우미App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경우,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 통화도우미App을 이용하시면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설정/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통화도우미App 다운로드 방법: Play스토어, ONE Store(원스토어), App Store(앱스토어) > '통화도우미App' 검색> 앱 다운로드
- 통화도우미App 가입 방법 : 통화도우미App 실행 > 원격제어 비밀번호 설정 > 착신전환 선택 > '서비스 가입' 선택 > 생년월일 입력 > 가입완료
- 통화도우미App 설정 방법 : 착신전환 선택 > 착신전환 번호 입력 후 저장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서비스 가입 및 원격제어 비밀번호 설정 후, 원격제어 010-8400-8282(통화) 번호를 이용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착신전환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LG U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또는 하향 시 SMS로 알려주나요?
최대 가능한도 상향 또는 하향 고객일 경우 SMS로 알려드리며, 변동된 한도 확인은 1일 00시부터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최대 가능한도 상향 고객
- SMS발송일 : 전월 마지막 주
- SMS문구 : [LGU+]다음 달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한도 상향대상자입니다. *고객센터앱에서 확인가능
- 발신번호 : 114
②최대 가능한도 하향 고객
- SMS발송일 : 당월 첫째 주
- SMS문구 : [LGU+]이번 달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한도가 하향되었습니다. *고객센터앱에서 확인가능
- 발신번호 : 114
단, 아래의 경우에는 SMS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 휴대폰소액결제를 차단하셨을 경우
- SMS 수신을 거부하셨을 경우
- 114번호가 단말기 스팸설정으로 되어 있을 경우
이용한도 하향 고객의 경우 당월 첫째 주에 순차적으로 발송되므로, 하향 적용된 당일(1일)에 SMS를 수신 못하셨을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 중 1가지를 선택하여 해지하시면 됩니다.
- 스마트피싱보호 홈페이지 www.antiscam.co.kr에 접속→서비스 해지 메뉴→휴대폰 문자 인증 후 해지
-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7531 또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로 전화→ARS 및 상담사 안내에 따라 해지하기
- 스마트피싱보호 앱 메인화면→메뉴→FAQ→해지하기 메뉴를 이용하여 해지
※ 앱을 삭제하거나 서비스를 해지하면, 앱에 저장된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U+ mobile - [슬기로운 투자생활]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2.12.05 |
---|---|
U+ mobile -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제공 기간 만료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0) | 2022.12.03 |
U+ mobile -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 V컬러링 가입자에게 전화할 경우, 휴대폰에서 영상 재생에 사용하는 데이터는 무료인가요? (0) | 2022.12.01 |
U+ mobile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이용관련> 요금은 어떤 방법으로 청구되나요? (0) | 2022.11.29 |
U+ mobile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2.11.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