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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 mobile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단말기 종류는 무엇인가요?

금전수_j 2022. 12. 26.

LG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단말기 종류는 무엇인가요?
금융 USIM이 지원되는 단말기 (NFC 지원 단말기) 혹은 iOS 6.0 이상의 아이폰 기기만 지원 가능하며, 해외 단말 및 레퍼런스 단말기는 이용하 실 수 없습니다.
                   
서비스 유무를 바로 확인하시려면 PC 인증서 전송 창/ 인증서 저장 창에 이용 중이신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서비스 가능 유무를 알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과금 시점이 언제부터인가요?
서비스 과금 시점은 앱 다운로드 후 앱에서 약관 동의 하시면 서비스 과금이 시작되며, 사용하신 일로부터 일할 계산되어 월정액 990원(부가세 포함)이 청구 됩니다.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별도 해지하셔야 과금이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iOS 업그레이드 할 경우, 아이폰 내 저장된 인증서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iOS 업그레이드 시 단말기에 따라서 인증서는 삭제 되지 않습니다.
만약 업그레이드 후 인증서가 삭제 되었다면, 다시 스마트인증에 이용하실 인증서를 저장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가입 후 언제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서비스 가입 즉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PC에서 인증서를 새로 발급 받았습니다. 휴대폰에 다시 저장해야 하나요?
인증서를 재발급 받은 경우, 이전에 사용하던 인증서는 이용할 수 없으므로 이전에 저장해 둔 인증서 삭제 후 사용 가능한 인증서를 다시 저장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오토콜]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를 골라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에 접속 후 [서비스 해지] 누르기 → 해지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서비스 이용 해지] 누르기
• 오토콜 고객센터 1566-7531(유료)로 전화 → 1번 누르기
※ 상담사 통화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낮 12시, 오후 1시~오후 4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건강지키미] 공동인증서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PASS건강지키미’ 홈페이지 myhm.co.kr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접속에 실패하였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접속하세요.” 라는 메시지가 PC에서 뜹니다.
PC 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휴대폰에서 아무 작업도 하지 않으신 건 아닌가요?

스마트공동인증 서비스는 휴대폰과 PC 간 유무선 연동 서비스 입니다.

 
PC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셨으면 휴대폰에서도 앱을 실행시켜 PC와 연동시켜주셔야 서비스가 진행되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인증서 휴대폰 저장/PC 전송이 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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