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원내비에서 이용한 ‘즐겨찾기’는 U+카카오내비로 연동되었으나, ‘최근 목적지’는 확인할 수 없어요.
‘최근 목적지’는 2019년 8월 이후 원내비 앱을 업데이트한 고객만 연동됩니다.
LG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설치 후 첫 로그인 중 카카오계정 연동이 안된다는 안내문구가 나타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원내비를 업데이트하고 싶은데 버튼명이 [업데이트]가 아니라 [열기] 로 표시되어 있어요. 어떻게 하나요?
먼저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고, 다시 스토어를 실행해 주세요.
동일하게 [실행] 버튼만 표기된다면, 일단 [열기] 버튼을 누르세요.
U+카카오내비가 아닌 원내비가 실행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U+카카오내비 앱을 설치할 수 없어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앱을 눌러도 실행되지 않아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카카오계정이 없으면 이용할 수 없나요?
U+카카오내비는 카카오계정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앱 실행 후 [카카오 계정 직접 입력] → [새로운 카카오계정 만들기]를 선택한 후 계정을 만들어 주세요.
LG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앱 설치 시에도 데이터 이용요금이 무료인가요?
앱 설치 시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LG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길안내 음성이 들리지 않아요.
아래 안내에 따라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 음량이 음소거 또는 0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후 꺼주세요.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일 수 있으니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확인 후에도 음성이 들리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이용 중 발견한 문제점이나 불편 사항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0) | 2023.01.29 |
---|---|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벌집 색상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0) | 2023.01.28 |
유플러스 mobile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금융사기방지가 무엇인가요? (0) | 2023.01.25 |
LG 유플러스 mobile [U+영화월정액] 휴대폰에서 영화 한 편을 다운로드하는데 데이터가 얼마나 사용되나요? (0) | 2023.01.18 |
LG 유플러스 mobile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0) | 2023.01.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