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pc Tip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금전수_j 2023. 3. 1.

U+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아 서비스를 해지하기 전까지 24시간 내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점검 시간에는 가입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U+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주요피싱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시즌 및 사회이슈에 따라 반복되는 유형을 알려주어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해당 시즌이 되거나, 관련 이슈가 발생하면 문자메시지로 경고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PASS 인증서] 법인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법인폰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U+ 모바일 [PASS 인증서] 인증서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PASS 앱 비밀번호가 PASS 인증서 비밀번호입니다. PASS 앱 비밀번호를 변경하세요.





U+ 모바일 [PASS 인증서]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앱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이라면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 시간 설정을 한국 표준시간(GMT+9)에 맞춰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PASS 인증서] 미성년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를 삭제하면, 인증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PASS 인증서를 삭제하면, 인증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인증서를 이용하려면, PASS 앱을 통해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아 주세요.




U+ 모바일 [PASS 인증서] 인증서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PASS 인증서는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관리]→[삭제]를 눌러 삭제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PASS 인증서]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6.0이상 버전, 아이폰인 경우 iOS 9.0 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