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원내비] 원내비 이용 시 유난히 빠르게 배터리가 소모됩니다.
폰 배터리 체크 기능은 폰 자체의 기능입니다.
다만 내비게이션 기능을 이용하면 폰 내부에 포함되어 있는 GPS 칩이 항상 동작하기 때문에 일반 대기 상태나 부가서비스보다는 배터리 소모량이 많습니다.
원내비 이용 시에는 차량의 충전기를 이용하는 것을 권장해드리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원내비] 현재 위치(출발지)가 아닌 다른 곳을 잡거나 지도가 멈춰 있습니다.
위치(GPS) 기능을 ON/OFF 해보시고, GPS 신호가 정상 수신될 때까지 프로그램을 종료하지 않고 기다려주시거나
단말 전원을 껐다 켜신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GPS 수신을 위해 차량 거치대를 사용하여 하늘이 개방되어 있는 곳에 거치하여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후에도 동일현상 발생 시, GPS 모듈의 수신기능은 단말의 기능이므로 제조사 A/S 센터에 방문하셔서 GPS 기능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원내비] KT와 통합 서비스라고 하는데, 나의 개인정보가 같이 관리 되는 것인가요?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KT와 공유되거나 같이 관리되지 않습니다.
실시간 교통량이나 이용 패턴을 활용한 정보가 함께 활용될 수 있으나 개인정보와 같이 관리되지 않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자세한 개인정보관리 규정은 사이드메뉴 > 환경설정 > 이용약관을 참고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원내비] 원내비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지원이 가능한가요?
현재 Apple Watch (OS 2 이상) 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원내비를 사용하시려면 Apple Watch OS 버전을 확인 후 OS 2 이상으로 업데이트해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원내비] 서비스 이용 중 문제가 있거나 불편한 점을 물어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나요?
원내비 이용 중 발생한 불편 사항은 사이드메뉴 > 고객센터 > 문의하기 메뉴를 통해 작성해주시면, 처리결과나 확인 내용을 AppPush 및 SMS로 바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별도의 유선 고객센터는 운영하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원내비] APP 다운로드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인가요?
App 다운로드 시 사용자의 가입요금제 내 데이터에서 차감되며, 무료 이용 데이터 소진 시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원내비] 블루투스를 연결하여 사용하는데 내비게이션 때문에 음악 소리가 작아졌습니다.
차량 장착 블루투스를 연결하여 음악 어플(지니 등)과 원내비를 동시에 연결해서 사용하실 경우,
음악 소리를 동일한 크기로 들으려면 '사이드메뉴-환경설정-음성안내설정-음성안내 음량 자동 조절' 기능을 OFF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또한, 통화전용 블루투스의 경우, 내비게이션 음성 안내가 되지 않으며 차종에 따라 블루투스 음량설정이 우선하게 되는 경우에도 볼륨 자동 조절기능이 제공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U+ 모바일 [원내비] 길안내 종료를 어떻게 하나요? (0) | 2023.05.14 |
---|---|
U+ 모바일 [원내비] 멀티태스킹이 가능한가요? (0) | 2023.05.12 |
U+ 모바일 [통화가능안내] 통화가능안내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0) | 2023.05.09 |
U+ 모바일 [뮤직] 스마트폰 다운로드+음악감상 상품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0) | 2023.05.08 |
U+ 모바일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법인 명의 고객도 나눠쓰기가 가능한가요? (0) | 2023.05.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