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5G [스마트홈트] 모바일 앱과 TV 앱의 기능이 다른가요?
모바일 앱과 TV 앱의 기능은 다릅니다.
[기능 안내]
- TV 앱 : 콘텐츠 시청, 멀티뷰보기
- 모바일 앱 : 플래너, AI실시간 동작 분석, 식단카메라, AR자세보기, 내 활동 기록
유플러스 5G [스마트홈트] 스마트홈트 TV 앱이란 무엇인가요?
U+tv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5G [스마트홈트] 정기구독 이용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일로부터 한 달일입니다.
‘홈트 챌린지’는 정기구독 이용 기간 종료 1일 전까지 도전할 수 있습니다.
(예시) 7월 2일 정기구독 결제 시
이용 기간 : 7월 2일~8월 1일
홈트챌린지 도전 기간 : 7월 2일~7월 31일
유플러스 5G [스마트홈트] 프로그램을 선택해 ‘플랜 설계’를 하려고 하는데, 3개까지만 할 수 있다고 나와요.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이 3개 있을 경우 입니다.
무리하지 않고 계획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플랜 설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3개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5G [스마트홈트] TV 앱은 모든 TV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U+tv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용할 수 있는 셋톱 박스는 U+tv UHD2, UHD3에서 제공되며 이후 확대 예정입니다.
유플러스 5G [스마트홈트] 모바일 앱으로 하던 운동을 TV 앱으로 이어서 할 수 있나요?
현재 TV 앱은 자동 로그인으로 모바일 운동 기록을 연동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5G [스마트홈트] 제가 플랜 설계한 운동에는 '멀티뷰 보기' 버튼이 없어요
'멀티뷰 보기'는 다양한 각도로 선생님의 동작을 보실 수 있는 부가기능으로 일부 프로그램의 운동에서만 제공됩니다.
유플러스 5G [스마트홈트] 1회차를 무료로 체험했는데, 상세 기록을 확인할 수 있나요?
무료 체험으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80% 이상 진행했을 때만 운동 기록이 저장됩니다.
저장된 운동 기록은 ‘내 활동 기록’ 메뉴에서 ‘총 운동시간’을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5G [스마트홈트] ‘멀티뷰 보기’로 영상을 보는 중 오류가 발생하면서 갑자기 영상이 멈췄어요.
데이터 및 와이파이 속도가 불안정하면 영상이 끊길 수 있습니다.
‘멀티뷰 보기’는 TV에 연결해서 큰 화면으로 볼 때도 선명하게 볼 수 있는 고화질 서비스로, 네트워크 속도가 20Mbps 이상 시 4개 화면, 10Mbps 이상 시 1개 화면을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데이터 및 와이파이 속도가 일정하게 5Mbps 이상 유지되어야 끊김 없이 볼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유플러스 5G [스마트홈트] 영상을 ‘멀티뷰’로 보면 제 모습이 화면에 안 나와요. (0) | 2023.07.26 |
---|---|
LG 유플러스 5G [스마트홈트] 홈트 챌린지 메달과 할인 혜택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0) | 2023.07.25 |
LG 유플러스 5G [스마트홈트] 정기구독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3.07.23 |
LG 유플러스 5G [아이돌플러스] 아이돌플러스에서는 아이돌만 콘텐츠 제공이 되는 것인지요? (0) | 2023.07.21 |
LG 유플러스 5G [아이돌플러스] 로그인은 꼭 해야 하나요? (0) | 2023.07.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