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pc Tip

[LG U+ 서비스안내] [홈페이지] 홈페이지에서 신청,변경,해지처리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나요?

금전수_j 2020. 8. 22.

[엘지 유플러스 서비스 안내] [홈페이지] 홈페이지에서 신청,변경,해지처리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LG U+서비스에 대하여 추가 신청이나 변경, 해지신청을 하였을 경우 해당 현황을 LG U+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 신규/해지는 신청 후 7일이내에만 조회 가능



[엘지 유플러스 서비스 안내] [모바일FAX] 증빙서류를 모바일 팩스로 보내달라고 문자가 왔는데, 어떻게 이용하는거죠?
개인 > 서비스안내

통신사에 각종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 증빙서류를 팩스로 보내야할 때, 주변 팩스(FAX) 보낼 곳을 찾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모바일 팩스로 서류 발송이 가능합니다.

상담 종류 후 수신된 MMS에 포함된 FAX URL(인터넷 주소)을 클릭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1. 증빙서류 등록하기 하단의 FAX URL(인터넷 주소) 클릭
2. 고객명 입력(특수문자 입력 시 정상 등록 불가)
3. 첨부서류- 카메라/갤러리 버튼 선택
4. 파일선택 후 카메라 또는 내파일에서 증빙서류 선택
    
첨부파일은 3개 이상일 경우 발송이 지연되며, 파일 크기가 7MB이상 전송이 불가하도록 용량 제한이 있습니다.
발송이 불가할 경우, 카메라를 눌러 바로 촬영 후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파일 전송 시 데이터는 요금제의 데이터 납부요금계산법으로 적용됩니다.(와이파이 이용 시 무료)



[엘지 유플러스 서비스 안내] [홈페이지] LG U+ 홈페이지의 변경된 메뉴를 못 찾겠어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LG U+ 홈페이지 접속 후 오른쪽 상단에 전체메뉴보기 기능을 통해 메뉴확인이 가능하며 검색바에 검색을하여 쉽게 찾아 볼 수도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서비스 안내] [통화품질] 통화 중 울림현상이 나타납니다.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통화 중 울림 현상은 통화품질 장애나 단말기 이상으로 나타나는 오류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전문부서로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 후 담당부서에서 확인하여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 > 온라인상담/신청 > 모바일 통화품질접수] 코너를 통한 접수와 고객센터를 통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