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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TV [tv] USB를 이용해 VOD(영상 콘텐츠)를 보는데 자막이 안나와요

금전수_j 2024. 2. 25.

Olleh KT TV [tv] USB를 이용해 VOD(영상 콘텐츠)를 보는데 자막이 안나와요
USB에 담긴 동영상 파일과 자막 파일의 이름이 동일해야지 자막 인식이 가능합니다.
smi로 끝나는 자막 파일의 파일명을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Olleh KT TV  [tv] 메뉴(홈 버튼) 이동이 너무 느려요.
일시적인 통신 오류로 메뉴를 불러오는데에 시간이 일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셋톱박스 후면 전원을 껐다 켜주시길 바랍니다.
해당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 될 경우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고, kt.com 또는 마이 케이티 앱에서도 가능합니다. 
※ 셋톱박스 재부팅 : 전원스위치 OFF→ON / 전원선 재연결







Olleh KT TV  [tv] 우기철이 되면 자주 위성신호가 미약하다고 나와요
기상 악화 또는 일시적으로 신호를 원활히 받지 못해 시청이 안될 수 있습니다.
지니 TV 스카이라이프는 위성 신호 외에도 인터넷 신호를 통해 실시간 채널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으니 점검 전까지 리모컨의 메뉴 버튼을 눌러 채널가이드에서 지니 TV를 선택하여 tv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지니 TV 시청 시 채널 이동은 리모컨의 상/하 버튼으로만 이동 가능





Olleh KT TV [tv] 화면 해설방송이 안나와요
해당 콘텐츠가 `화면해설방송` 기능을 제공하며 셋톱의 화면해설 설정이 ON상태가 되어야 정상적으로 해설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경로 : 설정>채널설정>화면 해설방송 ON




Olleh KT TV [tv] 시청 중 화면꺼짐(깜빡임) 현상이 반복해서 발생해요
셋톱박스 해상도 또는 TV의 Color 설정 값에 따라 HDMI 호환성 문제로 주기적 깜빡임(1~2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HDMI 케이블의 불량여부 및 TV의 최신 펌웨어를 확인 후 업데이트 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기 조치 후에도 동일한 문제 발생시에는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Olleh KT TV [tv] tv시청 중 업그레이드 메시지가 지속 떠요
tv 제조사 펌웨어 업그레이드 메시지로 KT가 제공하는 셋톱 리모컨으로는 업그레이드 진행이 어려워  tv 전용 리모컨으로 팝업을 없애거나 화면 안내에 따라 업그레이드 진행이 어려울 경우 TV 제조사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Olleh KT TV [tv] 특정 채널 번호가 노란색으로 표시돼요
자주 보는 채널을 선호채널로 등록 할 경우 오른쪽 상단 채널 번호가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원치 않으시면 선호채널을 해제 해 주시길 바랍니다. 
■경로 : 설정 > 채널 및 VOD(영상 콘텐츠)설정 > 선호채널


출처:    KT
자주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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