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pc Tip

KT 샵 - 주문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금전수_j 2024. 9. 28.

케이티 SHOP - 주문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액세서리 > 주문/가입신청

 

결제가 완료되면 이메일 또는 핸드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서 확인 하실 수 있으며, 회원, 비회원 모두 [마이샵>[주문내역]>[액세서리]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 > 주문/가입신청

케이티 SHOP -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상태가 [상품준비중] 이후에는 주문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반품만 가능하며 이 경우 배송비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액세서리 고객센터(080-515-9004)로 문의하시어 반품접수 부탁드립니다.

 

 

 

 

 

선불유심 > 취소/환불

케이티 SHOP - 선불유심 불량인데 교환/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개통일 포함 1년내 교환 가능하며, D+14일 KT닷컴을 통해 교환 이후 1년까지는 KT닷컴 및 가까운 KT 플라자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반품 시 개통일포함 14일내 가능하며 우체국 택배를 통해 착불 반송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선불유심 > 사용방법

케이티 SHOP - 선불유심 사용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충전금액별로 사용기간(발신 가능기간)이 다릅니다.

 

○ 5천원 : 30일

○ 1만원 : 60일

○ 2만원 : 120일

○ 3만원 : 180일

○ 4만원 : 240일

○ 5만원 : 365일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케이티 SHOP - 비밀번호가 뭔가요? 어디서 설정하고 변경할 수 있나요?

 

초기 비밀번호는 0000 이며 KT매장 혹은 고객센터에서 초기화/ARS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선불유심 > 사용방법

케이티 SHOP - 사용하다가 일시정지를 하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일시정지 신청이 가능하며, 일시정지 시 정지기본료가 부과됩니다.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