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SHOP - 주문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액세서리 > 주문/가입신청
결제가 완료되면 이메일 또는 핸드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서 확인 하실 수 있으며, 회원, 비회원 모두 [마이샵>[주문내역]>[액세서리]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 > 주문/가입신청
케이티 SHOP -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상태가 [상품준비중] 이후에는 주문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반품만 가능하며 이 경우 배송비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액세서리 고객센터(080-515-9004)로 문의하시어 반품접수 부탁드립니다.
선불유심 > 취소/환불
케이티 SHOP - 선불유심 불량인데 교환/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개통일 포함 1년내 교환 가능하며, D+14일 KT닷컴을 통해 교환 이후 1년까지는 KT닷컴 및 가까운 KT 플라자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반품 시 개통일포함 14일내 가능하며 우체국 택배를 통해 착불 반송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선불유심 > 사용방법
케이티 SHOP - 선불유심 사용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충전금액별로 사용기간(발신 가능기간)이 다릅니다.
○ 5천원 : 30일
○ 1만원 : 60일
○ 2만원 : 120일
○ 3만원 : 180일
○ 4만원 : 240일
○ 5만원 : 365일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케이티 SHOP - 비밀번호가 뭔가요? 어디서 설정하고 변경할 수 있나요?
초기 비밀번호는 0000 이며 KT매장 혹은 고객센터에서 초기화/ARS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선불유심 > 사용방법
케이티 SHOP - 사용하다가 일시정지를 하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일시정지 신청이 가능하며, 일시정지 시 정지기본료가 부과됩니다.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샵 - KT닷컴에서 결합 신청 시 어떤 서류가 필요한가요? (0) | 2024.10.22 |
---|---|
KT 샵 - 홈 결합할인은 몇 회선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 (0) | 2024.10.17 |
KT 샵 - eSIM이 무엇인가요? (0) | 2024.09.13 |
KT 샵 - 기존에 eSIM 사용하던 A휴대폰에서 B휴대폰으로 기기변경 후 다시 A휴대폰으로 돌아오는 경우에도 발급 비용이 발생하나요? (0) | 2024.09.03 |
케이티 shop - 요금할인(선택약정)은 어디서 가입하나요? (0) | 2024.08.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