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HOP - tv 고장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 TV 등 고장신고는 (국번 없이 100번, 타사 휴대폰에서 발신 시 지역번호 포함)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KT SHOP - 집전화 가입비는 얼마인가요?
집전화 신규 가입 시 가입비는 없으며, 출동비 27,500원이 부과됩니다.
KT SHOP - KT 인터넷 현재 속도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KT 홈페이지에서 KT ID 로그인 후 속도측정이 가능하며 타사 고객도 회원가입 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KT SHOP - KT 인터넷 서비스는 최저 속도를 보장하나요?
KT에서는 인터넷 서비스에 대하여 초고속 인터넷 품질보장제도(SLA: Service Level Agrement)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최저 속도 보장제도(SLA)란 인터넷 사용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간 맺는 서비스 수준 계약으로,
서비스 이용기간 동안 일정 기간이나 주기적으로 계약된 서비스 품질 수준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금액의 해당 부분을 반환 및 감면받을 수 있는 제도를 말합니다.
○ 대상서비스
- 인터넷 슈퍼프리미엄/프리미엄플러스/프리미엄, 인터넷 에센스/베이직, 인터넷 슬림/슬림플러스, 라이트, 스페셜, 올라잇, 올레인터넷, 싱글 인터넷 베이직, 인터넷 와이파이(프리미엄/에센스/베이직/슬림), 오피스넷, 오피스넷 와이파이, 프리미엄급 오피스넷, 멀티넷(슬림/베이직/에센스), 단기 인터넷, 인터넷 와이드, 가족안심 인터넷(와이파이 포함), 안심 인터넷(와이파이, 와이드 포함(에센스팩S/M, 베이직팩 S/M 포함), 결제안심 인터넷(와이파이, 와이드 포함)
- 속도측정 비대상 상품 : 선불 인터넷, 인터넷 슬림(보편역무), 체크라인, 포스넷
○ 최저속도보장구간
- KT 측 시설 구간 (KT 측 속도측정 서버에서 KT와 고객 측 시설분계점까지)
- 단, 고객 측 환경 (MDF시설 협소, 전원시설이 없는 경우 등)으로 분계점에서 속도 측정이 불가할 경우 고객 댁내 모뎀에서 물리 링크를 측정
○ 최저보장속도
라이트 xDSL : 2Mbps
라이트 FTTH : 25Mbps
스페셜 : 50Mbps
인터넷 슬림 / 올레인터넷 xDSL : 2Mbps / FTTH/Ntopia : 50Mbps
인터넷 슬림플러스 : 100Mbps
인터넷 베이직 : 250Mbps
인터넷 에센스 : 500Mbps
인터넷 프리미엄 : 1.25Gbps
인터넷 프리미엄플러스 : 2.5Gbps
인터넷 슈퍼프리미엄 : 5Gbps
※ 유동IP부가서비스 등 복수 단말 상품은 제외
※ 인터넷 와이파이, 가족안심 인터넷의 최저보장속도는 각각 인터넷 프리미엄/인터넷 에센스/인터넷 베이직/인터넷 슬림과 동일함
※ 싱글 인터넷 베이직 상품의 최저보장속도는 인터넷 베이직 상품과 동일함
자세한 보상 기준, 청구보상절차는 국번없이 100번을 통해 상담하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KT SHOP - 인터넷과 TV를 동시 신청하는 경우 어떤 혜택이 제공되나요?
3년 약정 기준으로 상품권 또는 최신 가전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KT닷컴 단독 혜택으로 매월 최대 3,300원 요금을 해지전까지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할인 기획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자세히보기/바로가기)
▶KT닷컴 Shop 고객센터 : 1588-8001(유료), 080-515-9000(무료)로 문의해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케이티 SHOP - KT 인터넷 고장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4.11.14 |
---|---|
KT 샵 - 집전화에 가입하면 전화기는 무료제공 인가요? (0) | 2024.10.27 |
KT 샵 - KT닷컴에서 결합 신청 시 어떤 서류가 필요한가요? (0) | 2024.10.22 |
KT 샵 - 홈 결합할인은 몇 회선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 (0) | 2024.10.17 |
KT 샵 - 주문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4.09.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