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LG 유플러스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나타나요.

금전수_j 2021. 2. 3.

엘지 U+ FAQ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나타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선풍기 써큘레이터 >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와이파이 설정이 변경되었거나 와이파이 공유기와 기기 간의 무선 신호가 약해진 경우 이런 현상이 나타납니다.
앱 화면 상단에 있는 새로고침을 눌러도 '연결 끊김' 상태가 지속된다면, 와이파이 공유기 근처에서 신일 선풍기의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해 주세요.


엘지 U+ FAQ [도어센서] 문이 열리거나 닫히면 알림을 받고 싶어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문이 열리고 닫힐 때마다 알림을 받고 싶으세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셀프 조치 영상 가이드로, 간편하게 해결해 보세요.


엘지 U+ FAQ [도어센서] 모든 휴대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안드로이드 4.4 이상, 애플(iOS) 11.0 이상 버전의 스마트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FAQ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앱

U+스마트홈 서비스는 집안의 다양한 전자제품을 인터넷으로 연결해 앱과 음성으로 실행하는 홈서비스입니다.
이제 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을 통해 더 편리한 생활을 누려 보세요.


엘지 U+ FAQ [도어센서] 도어센서 기기만 구입하면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도어센서는 인터넷과 스마트홈 허브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다른 통신사 인터넷 상품을 사용하고 있다면 U+스마트홈 패키지 가입 시, '허브 모아 510'을 신청하여 이용해 주세요.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