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FAQ [멀티탭] 사용하던 멀티탭이 갑자기 앱에서 실행이 안됩니다.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멀티탭
아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 허브 및 와이파이 공유기의 일시적인 연결 실패일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켜고, 허브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 멀티탭에 허브 또는 와이파이 공유기가 연결되어 있다면 다른 콘센트에 연결해 주세요.
멀티탭에 해당 기기들을 연결하면, 전원이 꺼질 때 함께 꺼져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U+ FAQ [도어센서] 도어센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U+스마트홈 앱에서 문 열림 상태를 확인할 수 없나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셀프 조치 영상 가이드로, 간편하게 해결해 보세요.
엘지 U+ FAQ [무드등] 전원을 연결하지 않고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무드등은 전원선을 연결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FAQ [무드등] 무드등을 음성으로 실행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스마트홈 스피커와 연결하면 음성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따라하여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을 등록한 뒤 네이버 클로바 앱을 실행하세요.
② 홈 화면 하단 [스마트홈] → [등록하기] → U+스마트홈 앱을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계정을 연동해 주세요.
이미 연동되어 있다면 [기기추가]를 눌러 무드등을 등록해 주세요.
스마트홈 스피커와 무드등을 연결했다면, 설정된 호출어를 이용하여 아래와 같이 말해 보세요.
"클로바, 무드등 켜줘."
"클로바, 무드등 밝기 올려줘."
"클로바, 무드등 볼륨 올려줘."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유플러스 [무드등] 무드등의 위치를 옮겨도 되나요? (0) | 2021.02.04 |
---|---|
LG 유플러스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나타나요. (0) | 2021.02.03 |
LG [U+스마트홈] [AI리모컨] AI리모컨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실행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1.01.23 |
LG [U+스마트홈 우리집AI] 저장한 메모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0) | 2021.01.22 |
엘지 [U+스마트홈 우리집AI] 번역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0) | 2021.01.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