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엘지 u+ [삼성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홈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금전수_j 2021. 7. 7.

LG 유플러스 [삼성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홈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로봇청소기 > 삼성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삼성 스마트홈'을 검색하여 설치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제품 사용설명서를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펫케어] 바램 기기를 기보유중이어서 ID가 이미 있습니다. 유플러스 기기를 연결하기 위해서 바램 계정을 추가로 만들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펫케어

바램 계정을 추가로 만들지 않아도 됩니다.
하나의 바램 계정에 유플러스와 바램의 구입에 관계없이 여러 대의 기기를 개수 제한없이 추가 연결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유플러스 앱을 통해 제어할 수 있는 기기는 유플러스를 통해 구매한 기기로 제한됩니다.


LG 유플러스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홈 앱을 먼저 설치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냉장고 >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

우선 삼성 스마트홈 앱에 가입한 뒤 기기를 등록해 주세요.
그런 다음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뒤 서비스를 연동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with U+스마트홈] 욕실 실측 일정을 어떻게 정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스마트욕실

제품 구매 후 고객센터 1522-8760(유료)로 전화 주시면 원하는 일정에 방문해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맘카 Easy_Easy 전용] 타임랩스 기능이 무엇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Easy (Easy 전용)

타임랩스란 고객이 설정한 시간 동안 촬영한 300여 장의 사진을 15초 영상으로 만들어 주는 기능으로, 하루 동안의 집안 모습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타임랩스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타임랩스 촬영] → [타임랩스 촬영]을 켠 후 시작시간, 종료시간, 요일 선택하기


LG 유플러스 [온습도센서_Easy 전용] 온습도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온습도센서 (Easy 전용)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온습도센서를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온습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 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온습도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온습도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온습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