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반품/AS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신청한 날에 홈매니저가 방문합니다.
※ 상담 가능 시간 : 휴일 없이 24시간 운영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음악 서비스 이용권이 있는데 전체 듣기가 안돼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음악
스마트홈 기기 종류에 맞게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또한 구매한 이용권에 따라 스마트홈 스피커를 이용하지 못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클로바 프렌즈+ 미니
• VIBE, 네이버뮤직인 경우
앱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계정설정]에서 이용권을 구입한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다면, 이용권을 구매한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스피커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지니뮤직, 벅스인 경우
네이버 클로바 앱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서비스 설정]→[뮤직]→이용권을 구매한 서비스에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음악 재생 오류 해결방법 보기 http://naver.me/FWCyNsA7
▶ U+스마트홈 우리집AI, U+AI_어벤져스
• VIBE, 네이버뮤직인 경우
앱의 [서비스 설정]→[음악 설정]→[클로바 앱 열기]에서 이용권을 구입한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다면, 이용권을 구매한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스피커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지니뮤직, 벅스인 경우
이용권이 가입된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로 U+스마트홈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마트홈
U+스마트홈에 가입하면, 음성만으로 스마트홈 기기를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해 스마트홈 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 등록 및 연동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네이버 클로바 앱 하단의 [스마트홈]→[등록하기]→[U+스마트홈]→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U+ID로 로그인하기
→원하는 스마트홈 기기와 연결해 주세요.
☞ U+우리집AI U+스마트홈과 연결하기 그림 설명 보기 http://naver.me/x3o67qTu
▶ U+스마트홈 우리집AI / U+AI_어벤져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스마트홈]→[네이버 클로바 앱 열기]→[등록하기]→[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U+ID로 로그인하기→원하는 스마트홈 기기와 연결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가입/설치/변경/해지
클로바 프렌즈+ 미니 또는 U+스마트홈 우리집AI는
U+인터넷, U+tv, U+스마트홈 등 홈서비스에 3년 약정 가입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드립니다.
가입 상담을 원하는 경우 국번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기기가 있는데 앱에서 보이지 않아요. (0) | 2021.09.13 |
---|---|
LG U+ [U+스마트홈 우리집AI]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스피커에서 '등록된 기기가 없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와요. (0) | 2021.09.11 |
엘지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는 와이파이로 연결해야만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1.08.29 |
엘지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피커에 문제가 생긴 경우 어떻게 하나요? (0) | 2021.08.28 |
엘지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U+tv와 스마트홈 스피커는 어떻게 연결하나요? (0) | 2021.08.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