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pc Tip

LG U+ [U+스마트홈 우리집AI]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금전수_j 2021. 9. 10.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반품/AS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신청한 날에 홈매니저가 방문합니다.
※ 상담 가능 시간 : 휴일 없이 24시간 운영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음악 서비스 이용권이 있는데 전체 듣기가 안돼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음악

스마트홈 기기 종류에 맞게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또한 구매한 이용권에 따라 스마트홈 스피커를 이용하지 못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클로바 프렌즈+ 미니
   • VIBE, 네이버뮤직인 경우
앱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계정설정]에서 이용권을 구입한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다면, 이용권을 구매한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스피커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지니뮤직, 벅스인 경우
네이버 클로바 앱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서비스 설정]→[뮤직]→이용권을 구매한 서비스에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음악 재생 오류 해결방법 보기 http://naver.me/FWCyNsA7    

▶ U+스마트홈 우리집AI, U+AI_어벤져스
   • VIBE, 네이버뮤직인 경우
앱의 [서비스 설정]→[음악 설정]→[클로바 앱 열기]에서 이용권을 구입한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다면, 이용권을 구매한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스피커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지니뮤직, 벅스인 경우
이용권이 가입된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로 U+스마트홈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마트홈

U+스마트홈에 가입하면, 음성만으로 스마트홈 기기를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해 스마트홈 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 등록 및 연동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네이버 클로바 앱 하단의 [스마트홈]→[등록하기]→[U+스마트홈]→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U+ID로 로그인하기
→원하는 스마트홈 기기와 연결해 주세요.   
☞ U+우리집AI U+스마트홈과 연결하기 그림 설명 보기 http://naver.me/x3o67qTu
      
▶ U+스마트홈 우리집AI / U+AI_어벤져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스마트홈]→[네이버 클로바 앱 열기]→[등록하기]→[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U+ID로 로그인하기→원하는 스마트홈 기기와 연결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가입/설치/변경/해지

클로바 프렌즈+ 미니 또는 U+스마트홈 우리집AI는
U+인터넷, U+tv, U+스마트홈 등 홈서비스에 3년 약정 가입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드립니다.
가입 상담을 원하는 경우 국번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