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A/S 시, 교환하는 스마트홈 스피커는 새 기기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반품/AS
구매 후 14일 안에 교환하는 경우 새 기기로 교체해 드립니다.
14일이 지나면 반품된 기기를 수리한 리퍼 기기로 교체해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에 초록색 램프가 항상 켜져 있어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피커 오류 및 해결방법
우선 스피커의 전원을 껐다가 켜 주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초기화해야 합니다.
초기화하면 설정해 둔 정보도 함께 지워져 스피커 연결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니, 참고해 주세요.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스마트홈 스피커 종류에 맞는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기기 뒷면 상단의 음소거 버튼과 하단의 전원 버튼을 동시에 10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스피커를 초기화하면 설정해 둔 정보도 함께 초기화되어 스피커 연결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 초기화 방법 보기 http://naver.me/5gKR3AXD
▶ U+스마트홈 우리집AI
기기 하단에 작은 홈 부분을 뾰족한 도구로 10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 U+AI_어벤져스
기기 뒷면 상단의 음소거 버튼과 하단의 전원 버튼을 동시에 12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알람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알람/일정/메모
설정된 호출어를 이용해 스피커에게 "헤이 클로바, O월 O일 오전 O시에 알람 등록해줘"라고 말해보세요.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내 휴대폰과 연결된 스마트홈 스피커를 다른 휴대폰에 연결하고 싶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피커 연결방법
스피커를 연결할 휴대폰에 네이버 클로바 앱과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을 모두 설치해주세요.
사용하던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와이파이를 설정하지 않아도 스피커를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와이파이를 다시 설정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배터리를 100 % 충전하면 몇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피커 이용방법
클로바 프렌즈+는 약 12시간 동안 대기 상태를 유지하며,
음악을 재생하는 경우 중간 음량 기준 최대 5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우리집AI는 약 9시간 동안 대기 상태를 유지하며, 음악을 재생하는 경우 중간 음량 기준 최대 7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U+AI_어벤져스는 전원선을 연결해야 하는 스마트홈 스피커입니다. 배터리는 별도로 없으니 참고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U+ [U+스마트홈 우리집AI] 등록한 알람을 삭제하고 싶어요. (0) | 2021.10.10 |
---|---|
엘지 U+ [U+스마트홈 우리집AI] YBM 영어 앱에서 연결된 기기가 없다는 안내 문구가 나와요. (0) | 2021.10.08 |
엘지 U+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가 말을 잘 인식하지 못해요. (0) | 2021.10.05 |
LG U+ [U+스마트홈 우리집AI] 약정 기간 안에 홈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스마트홈 스피커는 반납해야 하나요? (0) | 2021.09.15 |
LG U+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기기가 있는데 앱에서 보이지 않아요. (0) | 2021.09.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