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pc Tip

LG U+ [U+스마트홈 우리집AI] 약정 기간 안에 홈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스마트홈 스피커는 반납해야 하나요?

금전수_j 2021. 9. 15.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약정 기간 안에 홈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스마트홈 스피커는 반납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가입/설치/변경/해지

홈서비스 가입 후 1년 안에 해지하는 경우 아래 기준에 따라 기기 반납 또는 할인반환금을 내야 합니다.
1년이 지나면 기기 반납 및 할인반환금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가입 후 14일 이내에 해지하는 경우 기기만 반납하면, 할인반환금 없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가입 후 14일 이후에 해지하는 경우 기기 반납 없이 사용 일수에 따라 할인반환금이 청구됩니다.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호출어를 불러도 스마트홈 스피커가 대답하지 않습니다. 기기 문제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반품/AS

사투리 또는 개인적인 억양에 따라 호출이 잘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호출어 '헤이 클로바'를 말할 때 정확히 발음해주세요.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네이버에서 구매한 클로바 프렌즈+와 U+스마트홈 우리집AI는 같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피커 연결방법

네이버에서 구매한 클로바 프렌즈+로는 U+tv, 웅진북클럽 동화, 라디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화면에 '스피커의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라는 팝업이 뜹니다.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쇼핑

휴대폰과 스마트홈 스피커가 제대로 연결되지 않았거나, 다른 사용자가 이미 스피커를 이용 중일 때 뜨는 팝업입니다.
다시 연결을 시도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피커 램프만 깜빡이고 소리가 나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피커 오류 및 해결방법

음량을 더 크게 설정해도 들리지 않는다면 스마트홈 스피커에게 '음악 틀어줘', '신나는 노래 틀어줘'라고 말해 보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피커를 사용하려면 꼭 U+tv와 연결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U+tv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 U+AI_어벤져스
U+tv를 연결하지 않아도 스피커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U+tv와 연결하지 않으려면 U+tv 연결 화면에서 [연결안함]을 누르시면 됩니다.
    
▶ U+스마트홈 우리집AI
U+tv와 연결하지 않아도 스마트홈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U+tv와 연결하지 않으려면 U+tv와의 연결 단계에서 30초만 기다려 주세요. 자동으로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