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유플러스 모바일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금전수_j 2022. 8. 5.

LG U+ 모바일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연결음 서비스는 월정액 서비스입니다.
서비스에 먼저 가입한 후 뮤직벨링 앱에서 아래 2가지 방법으로 통화연결음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벨&음 설정: 동일한 곡으로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동시에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부가세 제외 기본음)과  벨소리가 하이라이트 구간으로 설정되며 하이라이트 구간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전반부 또는 후반부로 설정됩니다.
           
* 통화연결음 설정: 전반부/하이라이트/후반부 중 원하는 구간 선택 및 기본음/시간대음/요일음/친구별음/기념일음 중 원하는 종류를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에서도 간편하게 설정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벨소리] 벨소리는 어떻게 다운받나요?
벨소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 뮤직벨링 앱에서 다운받기
①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 뮤직벨링 앱을 다운로드 후 접속
② 원하는 곡을 선택한다.
③ 벨소리를 선택한 후 다운로드를 한다.
④ 저장된 벨소리는 MY뮤직 > 벨소리 > 다운로드 보관함 > 컨텐츠 선택 > 설정
        
▶ 핸드폰 내에 받은 벨소리 삭제될 경우 재다운 방법(정보이용료 무료, 데이터통화료 발생)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 MY뮤직 > 벨소리 > 다운로드 보관함




LG U+ 모바일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상품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멤버십 상품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할인 상품은 해지 후 재가입이 불가하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고객센터 앱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해지 버튼

- 고객센터 상담사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멤버십 할인 상품은 최초 1회만 가입 가능하며, 해지 후 재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해지 신청 즉시 해지되며 차감된 멤버십 포인트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LG U+ 모바일  [통화연결음] 무제한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무제한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아래의 방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1.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
2. LG U+ 고객센터 : 114(무료), 1544-0010(유료) 상담원 연결 (오전 9시 ~ 오후 6시)
       
통화연결음 무제한정액제 서비스는 중도 해지 시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날수만큼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LG U+ 모바일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 관련 서비스를 이용 중인데,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연결음 또는 통화연결음 쿠폰 가입자께서는 바로 가입 전환 가능하며, 기존 빅3팩, 문자콜링팩, 무제한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 가입자 고객님은 서비스 해지 후 가입 가능합니다.    
           
◆ 가입방법
① LG U+ 홈페이지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매달1곡 → [서비스 가입] 버튼으로 가입
② LG U+ 홈페이지 : 내 정보 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신청가능서비스 → 카테고리[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신청
③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이용권 →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하기
④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 → 서비스 인증(OTP) → 통화연결음 메뉴 → 통화연결음 가입하기
⑤ 가까운 LG U+ 지점 / 대리점에서 신청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