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U+홈페이지, U+고객센터 앱, U+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을 해지하면 바로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로 이용할 경우에는 사용 일수만큼만 금액이 청구됩니다.
① U+ 홈페이지/고객센터 앱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버튼
② U+ 고객센터 상담사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LG U+ 모바일 [인사말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에 '전화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멘트를 안 나오게 하고 싶어요.
인사말 통화연결음 에티켓 기능을 통해서 인사말이 나오지 않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자체가 해지되는 것이 아니므로 인사말 에티켓 기능을 사용하셔도 요금은 정상 과금됩니다.
▶ LG U+홈페이지(PC)에서 에티켓 설정하기 : ‘이용하기’ 버튼 누르기 > 인사말 일시 정지 > 에티켓 설정 ON 설정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media/C000000105
LG U+ 모바일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가입 방법
① LG U+ 홈페이지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 가입] 버튼으로 가입
② LG U+ 홈페이지 : 내 정보 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신청가능서비스 → 카테고리[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신청
③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이용권 →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하기
④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 → 서비스 인증(OTP) → 통화연결음 메뉴 → 통화연결음 가입하기
⑤ 가까운 LG U+ 지점 / 대리점에서 신청
LG U+ 모바일 [벨소리] 폰으로 벨소리를 전송했는데, 문자메시지(SMS)가 안 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죠?
문자메시지(SMS)를 받지 못한 경우에는 보관함에서 콘텐츠를 확인 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보관함에서 직접 다운 받기!
뮤직벨링 앱 > MY뮤직 > 벨소리 > 다운로드 보관함
※ 보관함에서 내 폰으로 저장하기 시에는 정보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 보관함의 컨텐츠 삭제 후 동일 컨텐츠 재 다운로드 시 정보이용료가 과금 됩니다.
LG U+ 모바일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통화연결음 가입 방법
1. LG U+ 홈페이지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서비스 가입] 선택에서는 언제든 가입/해지 가능합니다.
2.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통화연결음 메뉴: 통화연결음 가입하기
3.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 상단 [이용권] 버튼 → 통화연결음 선택 → 가입하기
4. LG U+ 대리점 및 고객센터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월요일에서 금요일만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인사말 통화연결음은 상황별 인사말을 확인 후 선택하거나, 나만의 인사말을 직접 입력하여 설정도 가능합니다.
▶ LG U+ 홈페이지(PC)에서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하기 : ‘이용하기’ 버튼 누르기 > 인사말 통화연결음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media/C000000105
LG U+ 모바일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선물받기에 대해 알고 싶어요.
통화연결음 선물 받기는 사용하시는 휴대폰에 따라 조금씩 다릅니다.
1. 스마트폰(안드로이드) : 선물 SMS의 URL을 누르면 뮤직벨링 모바일웹(musicbellring.com 서비스 인증 페이지로 연결되며,
휴대폰 번호 인증 후 선물보관함에서 곡설정이 가능합니다.
2. 아이폰(iOS) : 선물은 SMS (발신번호 080-019-7000)로 수신되며, 선물받은 통화연결음 확인 및 설정은
LG 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아래는 받은 선물을 확인 및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① LG 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보관함
②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MY 뮤직 → 통화연결음 → 받은 선물함
③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MY메뉴: 선물보관함
설정한 선물은 선물보관함에서 삭제되며 재설정함(무료)로 옮겨집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플러스 모바일 [소호링] 내가 설정한 소호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0) | 2022.08.14 |
---|---|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연결음]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잃어버려서 통화연결음 상태를 확인할 수가 없어요. (0) | 2022.08.12 |
유플러스 모바일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2.08.06 |
유플러스 모바일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2.08.05 |
유플러스 인터넷 [U+zone] AP를 공유해서 우리집 AP를 남들이 사용하면 내가 손해 아닌가요? (0) | 2022.08.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