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땡처리닷컴 | 애완동물과 탑승 시 필요한 절차는 어떨게 되나요?

금전수_j 2022. 9. 7.

땡처리닷컴 [곡내항공] 애완동물과 탑승 시 필요한 절차는 어떨게 되나요?
국내선 항공의 경우, 애완용 동물은 탑승전 반드시 카운터에 신고를 하시기 바라며, 항공사별 규정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해당 항공사로 문의바랍니다.
애완동물과 함께 탑승 시 운송용기(애완동물 케이스)는 사전에 승객께서 준비하셔야 합니다.
애완동물과 케이스의 무게를 합하여 5kg 미만인 경우 기내반입이 가능하고 그 이상은 수화물칸으로 운송되며, 국내선의 경우는 건강진단서 등의 서류가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이스타항공은 2016년 10월 30일(탑승일 기준) 부터 애완동물 위탁 서비스가 중지됩니다.)





땡처리닷컴 [해외렌터카] 예약을 취소할 경우 위약금이 있습니까?
현지 지불 상품으로 예약 후 취소 시 따로 위약금이 부과되지는 않습니다.
단, 예약 후 렌터카 이용을 원치 않는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취소 바랍니다.
사전 취소 없이 차량 미인수 시 해당 렌터카 업체 이용에 제한이 따를 수 있으니 이점 유의바랍니다.




땡처리닷컴 [해외렌터카] 회사 법인 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까?
회사 이름이 법인카드 앞 면에 인쇄된 경우와 임차인의 이름이 법인 카드 앞 면에 인쇄된 경우 모두 뒷면에 임차인의 서명이 있어야 합니다.




땡처리닷컴 [해외렌터카] 최종 요금 견적에 세금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예약 중간단계와 완료단계에서, 최종 요금 견적에 포함되는 사항(세금, 부가세 및 기타 요금)과 포함되지 않는 사항을 구분하여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땡처리닷컴 [해외렌터카] 조회한 요금에 대인대물(Liability)보험이 포함되어 있나요?
대인 대물 보상에 대한 규정은 각 국가 및 주별로 다릅니다.

미국에서는 임차한 차량이 임차규정과 조건에 맞게 사용되었을 경우, 제 3자의 신체 상해와 제물손괴에 대해 각 주의 법률로 정한(캘리포니아 주 제외) 최소한도까지 1차적 보상이 제공됩니다.

추가적인 책임 보장(최대 US$ 1,000,000)을 원하실 경우, 차량 픽업 시 대인/대물 추가 책임보험(LIS)옵션을 별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 외 지역에 대해서는 Hertz예약센터(1600-2288)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땡처리닷컴 [해외렌터카] 조회한 요금에 차량손실 면책 프로그램(LDW)이 포함되어 있나요?
차량 손실 면책프로그램(CDW/LDW)은 출국시간 사전예약 시 적용되는 Hertz 할인요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Hertz 할인요금이 적용되지 않는 라이센스 영업소의 경우 현지에서 차량 픽업 시 별도의 추가요금을 지불 하신  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땡처리닷컴 [해외렌터카] 온라인으로 예약을 변경 혹은 취소 할 수 있습니까?
● 취소
예약 확인 페이지에서 [취소하기] 버튼을 통해서 직접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변경
예약 변경은 불가합니다.
일정이 변경된 경우 모든 예약은 취소 후 재예약으로 진행 바랍니다.



출처  땡처리닷컴       많이묻는 질문  https://www.ttang.com/help/bbs/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