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명의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명의 변경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LGU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번호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번호 변경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LGU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를 잊어버릴 경우, PIN번호 찾기는 어떻게 하나요?
PIN번호는 분실 시 찾을 수 없습니다.
또한, PIN번호를 5회 연속 틀린 경우 보안사고 방지를 위해서 USIM(키체인)에 보관되어 있던 정보도 삭제되어 초기화됩니다.
LGU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의 간편안심 로그인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간편안심 로그인 인증은 다음의 과정을 통해 진행 됩니다.
1) 서비스 가입 후 제휴사이트 등록을 통해 기존 ID와 Password를 입력하고 일치여부 확인
2) 일치하는 경우, 제휴사이트 ID와 Password를 스마트폰의 USIM(키체인)에 암호화해서 보관
3) 제휴사이트 로그인 화면에서 전화번호 안심로그인버튼 선택 후 본인의 휴대폰번호 입력
4) 본인의 휴대폰번호로 전화번호 안심로그인Push 알림이 발송이 됨과 동시에 세이프로그인 앱이 자동 실행되면서 로그인 요청입력화면이 노출
5) 사이트 인증코드가 맞으면, 가입시 본인이 설정한 PIN번호 입력하면 정상적으로 로그인 완료
6) PIN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강화된 보안단계에 따라 서비스인증 재시도
① 5회 연속 실패 시 로그인 차단되며, 앱이 초기화 - 보안을 위해 PIN번호는 별도 저장하지 않으며, PIN번호 분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② PIN번호는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앱의 설정/안내 > PIN번호 변경을 통해서 재설정 가능합니다.
LGU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이 무엇인가요?
"전화번호 안심로그인"는 보안성이 높은 USIM(키체인)을 이용하여 사용자 본인인증 및 휴대폰 점유인증을 동시에 수행하는 2채널인증 서비스로써, PC 및 스마트기기에서 개인정보 유출 걱정 없이 간편하고 안전한 로그인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LGU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안드로이드의 경우, 이전 USIM을 그대로 사용하실 경우에는 이용이 가능하나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기로 변경하실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단말기를 변경하면 앱이 초기화 됩니다.
LGU 모바일 [PASS 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PASS’ 앱 내에서 유료 및 무료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PASS 앱 접속 후, [설정]→[부가서비스 설정]→[PASS 로그인]에서 직접 해지할 수 있습니다.
또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 ㈜에이티솔루션즈 080-869-4273(무료)으로 문의 주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U+ mobile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0) | 2023.03.11 |
---|---|
U+ mobile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3.03.10 |
U+ mobile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 설정은 무엇인가요? (0) | 2023.03.06 |
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아이폰에서는 유료 영상을 구매하지 못하나요? (0) | 2023.03.04 |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보호자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3.03.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