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미성년자(19세 미만)의 경우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LGU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일부 USIM 및 단말기에서 가입이 안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업자폰(법인명의), 공공기관, 통화요금 미납/신용불량 고객 및 특정 요금제 가입고객은 가입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사이트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앱을 실행해 직접 하거나, 해당 서비스를 쓰고싶은 사이트에서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으로 로그인을 하게 되면 최초1회에 사이트를 등록합니다.
LGU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일시정지 기간에는 이용할 수 없으며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이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취약계층(만 65세 이상 또는 장애인)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휴대폰결제를 이용하면
휴대폰 명의자에게 발송되는 결제 이용내역을 보호자에게 동일하게 문자 발송하여 무분별한 휴대폰결제 이용을 방지하는 알림 서비스입니다.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장애인)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LRZ0003849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65세 이상)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LRZ0003850
LGU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가입안내 문자를 여러 번 수신해도 문제가 없나요 ?
고객이 요청한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었는지에 대한 결과값을 받지 못한 경우에는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하여 안내문자를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문자요청에 대해 확실하게 응대하기 위함이니 간혹 문자를 2번 받으시는 고객들께서는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LGU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사이트에서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이 출력됩니다.
정상적인 가입상태에서 번호를 입력하시면 스마트폰의 앱이 자동 실행되고 이후 USIM(키체인)에 계정이 저장되어 있으면 PIN번호 6자리만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앱이 설치가 되어야 가입이 되나요?
제휴사에서 SMS인증을 통해 가입하는 경우에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U+ mobile [번호안내 서비스] 해지 후 공기계에서 와이파이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0) | 2023.03.19 |
---|---|
U+ mobile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해지될 수 있나요? (0) | 2023.03.13 |
U+ mobile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3.03.10 |
U+ mobile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명의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0) | 2023.03.09 |
U+ mobile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 설정은 무엇인가요? (0) | 2023.03.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