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pc Tip

U+ mobile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해지될 수 있나요?

금전수_j 2023. 3. 13.

LGU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해지될 수 있나요?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통신사, 단말기(기기), 번호, USIM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자체적으로 부가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번호이동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번호 이동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LGU 모바일 [PASS 로그인] 비밀번호 자동변경 서비스를 이용하면, 실제로 사이트에서 비밀번호가 바뀌나요?
설정한 주기별로 비밀번호가 자동으로 변경되기 때문에 일일이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LGU 모바일 [PASS 로그인] PASS 로그인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다양한 인터넷 사이트에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도록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한곳에 모아 관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U+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비밀번호 자동변경 및 휴면계정 전환 방지 서비스 등 일부 보안관련 서비스는 유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SMS 수신이 안되었나요?
이동통신사의 일시적인 오류에 의해 수신이 안될 수 있으며, 재시도 이후에도 수신이 안된다면 스팸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LGU 모바일 [EBS 데이터 안심옵션] EBS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에 가입할 때, 나이 제한이 있나요?
20세 이상의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19세 이하의 고객은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에 가입해 주세요.

※ 만 나이가 아닌 한국식 나이를 기준으로 합니다.




LGU 모바일 [PASS 로그인]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PASS’ 앱을 설치하세요.
PASS 앱의 메인화면 중앙의 ‘PASS 로그인’ 배너를 누른 후, 안내하는 방법대로 가입해 주세요.



LGU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이용 가능 단말기는 무엇인가요?
LG U+의 USIM(키체인)이 탑재되어 있는 개통된 단말기에서 사용이 가능이 가능하며, 아래의 사용자에 한해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해외 단말기
- 개인구매 단말기
- NFC USIM 미지원 단말기 (일부 2013년 이하 출시단말)
- 기타 불가사유로 인한 가입제한



LGU 모바일 [EBS 데이터 안심옵션] 이용요금은 선불로 내야 하나요?
사용한 달의 통신료와 함께 청구됩니다.
또한 월 중간에 해지하는 경우 사용일수에 따라 이용요금이 청구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