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매너콜] 매너콜 문자메시지가 안 오네요?
통화중대기, 음성사서함 바로 전환, 선택형 안내멘트 등의 일부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는 경우는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또한 최신 단말로 데이터 사용 중에 다른 전화가 걸려온 경우, 다른 작업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어지고 통화가 우선적으로 연결되어지므로 부재중 통화로 간주하지 않아 문자메시지 통보 및 부재중 전화조회 기능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비즈링] 비즈링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비즈링이란 통화연결음을 기업 홍보 및 광고 음원으로 변경하여, 발신고객에게 들려주는 기업형 마케팅 서비스 입니다.
비즈링 서비스의 신청 및 해지를 원하실 경우,비즈링 고객센터 [1588-6587]로 전화 주시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즈링 서비스를 등록하시면 관련업체 및 대외적인 회사 이미지 상승의 효과가 있으며,업무상 관련있는 사람이나 해당 회사의 솔루션에 관심 있는 대상에게 노출됨으로써 홍보비용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스미싱 예방] 갑자기 문자메시지 수신이 안돼요. 문자메시지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갑자기 문자메시지가 수신이 안될 경우 스미싱에 의한 악성코드 감염 여부를 의심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U+ 스마트폰 메뉴 화면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모바일 백신을 구동하여 악성코드가 검출되는지 확인하시고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정상 수신이 안될 경우 각 휴대폰 제조사의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LG전자 A/S센터: 1544-7777/ 삼성전자 A/S센터 1588-3366 / 팬택&큐리텔 A/S센터: 1544-4424 )
유플러스 MOBILE [060 발신차단] 청소년은 왜 자동 가입하도록 되어 있나요?
060 발신은 청소년 요금제의 링 요금 외 별도 과금이 되도록 되어 있어 정해진 요금을 초과하게 됩니다.
또한 ARS 등 서비스를 통해 과도한 요금이 나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060 발신을 감지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비즈링] 비즈링 신청은 어떻게 하는 것인가요?
비즈링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우선 비즈링으로 사용할 음원이 있어야 하며, 비즈링 고객센터를 통해 비즈링 서비스 대상자의 인적 정보(이름, 휴대폰번호, 주민등록번호, 명의자 이름 이통사 등)를 확인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 비즈링 고객센터 : 1588-6587
유플러스 MOBILE [비즈링] 비즈링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비즈링 해지는 비즈링 고객센터(1588-6587)를 통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음성사서함] 휴대폰 번호 변경 시 음성사서함 비밀번호 및 메시지는 삭제되나요?
휴대폰 번호 변경 시 음성사서함 비밀번호는 초기화(휴대폰번호 뒤4자리)되며 인사말, 메시지, 연락번호 등 번호 변경 전 정보는 유지 됩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U+ mobile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지니 뮤직 상품에 가입 중입니다. 추가 가입이 가능한가요? (0) | 2023.05.21 |
---|---|
LGU+ mobile [단말기A/S] 단말기, 기기, 기계, 폰, pcs폰에 불량이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3.05.20 |
U+ 모바일 [원내비] Cloud 방식이라 배터리 소모량이 많지 않나요? (0) | 2023.05.13 |
U+ 모바일 [원내비] 위치 정보 수정이나 추가 요청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0) | 2023.05.11 |
엘지 U+ mobile 청소년 요금제] 성인 명의로 사용해도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3.05.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