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단말기A/S] 단말기, 기기, 기계, 폰, pcs폰에 불량이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기가 고장 또는 파손이 된 경우라면 단말기 제조사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를 점검 또는 수리 받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단, 단말기 자체 결함으로 인한 하자가 발생된 경우라면, 최초 개통 후 14일 이내 동일 모델/색상에 한해 제조사를 대신하여 교환해 드립니다.
▶ 제조사 AS센터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broken-device
LG U+ 모바일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의 속도 제어(Qos) 해제는 가능한가요?
데이터 스페셜 A/B의 월 제공량 소진 후 일 2GB 초과시 적용되는 3Mbps 속도 제어는 해제 불가하며, 익일 00시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LG U+ 모바일 [구 데이터 요금제] 명의 변경 시,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는 휴대폰 번호 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명의 변경 후에도 지속적으로 적립됩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휴대폰 명의자의 생년월일과 아시아나 클럽 회원의 생년월일이 일치할 경우에만
적립되기 때문에, 명의 변경 후에는 마일리지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명의 변경 받은 고객이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을 원하실 경우, 명의 변경 익월 말까지 U+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 명의의 아시아나 클럽 회원 번호를 재등록하여야 합니다.
그 전까지 기존 명의자에 대해 적립된 마일리지는 기존 명의자가 사용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에도 QoS(데이터 속도 제한)가 적용되나요?
데이터 안심옵션 400K, (구)LTE Video/LTE음성요금제 200K, 월 15만원 상한 200K QoS 적용된 상태에서 U+ 데이터상품권 등록 시 QoS 자동 해제되고(LTE 속도로 이용),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소진 시 QoS 재 적용됩니다.
기본요금제 Video 전용데이터는 예외적으로, Video서비스 QoS 적용된 상태에서 상품권 등록 시 QoS 자동 해제되지 않고, 고객센터App 등을 통해 직접 QoS 해제 시 LTE 속도로 이용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벨소리] 벨소리 다운로드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벨소리는 벨소리 상품의 종류별로 가격에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 MP3벨 : 1,430원~1,100원(부가세 포함)
- 영상벨 : 1,540원~1,210원(부가세 포함)
- 64화음벨 : 64폴리=550원, 40폴리=440원, 16폴리=330원(부가세 포함)
※ 음반사의 디지털 음악 라이센스 기준이 차등 적용됨에 따라 MP3벨, 영상벨은 곡별로 정보이용료가 상이합니다.
[데이터 통화료]
- MP3벨, 영상벨, 문자알림음, M감상, 뮤직비디오 미리듣기/다운로드시 1KB당 0.55원(부가세 포함)
(데이터통화료는 가입하신 데이터요금제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LTE 요금제] 음성,문자,데이터 잔여량을 문자로 받지 못했습니다.
요금제에 따라 음성, 문자, 데이터의 잔여량 50%, 80%, 100% 사용 시 문자알림 서비스가 제공되나, 아래와 같은 경우 문자가 미전송될 수 있습니다.
1. SMS송출 지연
- 월말/월초에 잔여량 외에도 처리량이 늘어나 최대 2시간까지 지연
2.당월 분에 한해 문자 송출
- 월말에 통화 시, 당월과 익월에 통화호가 이어질 경우 문자가 송출되면 익월에 송출이 되기 때문에 잔여량 송출은 당월에 한정하여 송출
3. 연속통화의 경우 지나간 잔여량 문자는 송출되지 않음
- 한 통화가 50% 이전부터 시작되어 무료량 100%를 모두 소진 한 경우, 80%는 송출되지 않고 100%만 송출
출처: LG 유플러스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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