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바일] 분실임대폰 택배 임대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분실임대폰 택배 신청은 KT닷컴 또는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 후 상담사가 내역 확인 후 택배로 배송해드립니다.
ㆍ 마이 > 가입정보 변경 > 분실신고/해제 > 임대폰 신청
☞ 바로가기 https://my.kt.com/lostas/MoLeasePhoneInfo.do
KT [모바일] 요금할인(선택약정)에 약정기간이 있나요?
요금할인(선택약정)은 1년(12개월), 2년(24개월) 약정 시 제공됩니다.
KT [모바일] 임대폰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휴대폰 분실이나 고장/파손으로 사용을 못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임대폰을 대여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고장/파손의 경우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M&S 대리점 또는 KT플라자로 방문 시 대여 가능하며, 분실 임대폰은 KT닷컴에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ㆍ KT닷컴 > 마이 > 가입정보 변경 > 분실신고/해제 > 임대폰 신청
☞ 바로가기 https://my.kt.com/lostas/MoLeasePhoneInfo.do
ㆍ 가까운 KT플라자/대리점 위치 찾기
☞ 바로가기 https://help.kt.com/store/KtStoreSearch.do
KT [모바일] 기존 고객이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할 수 있나요?
기존 고객도 대상단말/대상요금제를 사용하면서, 스폰서 약정에 가입되지 않은경우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KT [모바일] 분실폰 위치 찾기가 불가능하다고 확인됩니다.
분실폰 위치 확인 시 전원이 꺼진 상태이거나 음영지역(전파가 약한 지역)일 경우 조회되지 않습니다.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와 전파가 약한 지역인 경우 휴대폰의 위치를 올려주지 못하기 때문에 조회를 하여도 위치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KT [모바일] [아이서치서비스] 자동위치 통보 서비스 알림대상 번호설정은 몇개까지 가능한가요?
최대 4개까지 휴대폰 번호만 가능하며, KT번호와 타 통신사 번호도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신청경로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569
KT [모바일] [링투유] 링투유 가입자인데 kt.com에서 사용자가 아니라고 확인됩니다.
KT닷컴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에 정보수정 메뉴의 핸드폰/태블릿관리 메뉴에서 핸드폰으로 인증번호를 받아서 인증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간편하게 링투유 음원 설정을 원하실 경우 KT 스마트폰을 사용하신다면 "스마트벨링"어플을 설치하실 경우 편리하게 음원 설정이 가능합니다.
☞ 링투유 음원설정 사이트 경로 : https://bellring.mobile.kt.com/web/index.do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레 KT [모바일] [iPad] iPad도 iTunes와 동기화가 필요한가요? (0) | 2023.08.15 |
---|---|
올레 KT [모바일] [iPad] iPad는 컨트리락 해제 후 출시된건가요? (0) | 2023.08.13 |
올레 KT [모바일] 장기혜택쿠폰은 언제 제공되나요? (0) | 2023.08.07 |
올레 KT [모바일] [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한도 조정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3.08.03 |
올레 KT [5G] 5G 요금제로 가입 시 기존 정률형 결합할인이 달라지나요? (0) | 2023.08.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