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KT 통합 ID가 아니라서 로그인을 할 수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com ID (이메일 ID 포함)가 통합ID가 아닌 경우 발생하는 현상으로 사용중인 ID를 통합ID로 등록 후 사용하시거나, 휴대폰 번호 인증을 통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올레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결합도 되어있고, kt.com ID로 로그인을 했는데 계속 휴대폰 등록만 하라고 나오고 로그인을 할 수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당 현상은 로그인하신 KT닷컴 ID에 휴대폰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으로 아래 방법으로 등록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KT닷컴 로그인 > 회원가입정보 관리 > 등록상품 관리 내 단말기 등록
올레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KT 패밀리박스 어플은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되는 어플인가요?
네, 부과됩니다. 가입비 및 월정액은 무료이나 앱 이용 및 다운로드(최초 다운로드 포함), 업데이트 시 데이터통화료는 부과됩니다.
올레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멤버십 포인트는 명의자 기준으로 제공되므로 결합가족 중 동일명의로 2회선이 결합된 경우 보너스 포인트는 2,000점 제공되나요? 1,000점이 제공되나요?
멤버십 포인트는 KT 멤버십 약관을 준용하므로 명의자 기준으로 1,000점만 제공됩니다.
단, 데이터는 번호 기준이므로 200MB가 제공됩니다.
올레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와이파이 이용권의 사용종료 시점은 매월 말일 24시인가요?
네, 맞습니다. 만료 즉시 재신청도 가능하며, 지난달에 등록해서 사용하던 와이파이 이용권은 소멸되므로 재신청한 PIN 번호를 다시 입력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올레 KT 혜택 [약정/할인혜택] 기변포인트 프로그램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기변포인트 프로그램은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 전화신청(휴대폰 114(무료) / 유선전화 080-000-1618(무료)) 또는 대리점 및 kt플라자로 방문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가입 가능 대상 조건은 하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가입 가능 대상자
① 등록 : 쇼킹스폰서 가입고객 중 쇼킹스폰서의 만료일이 90일 전이거나 만료 후 180일 이내의 고객
② 재가입(연장) : 기변포인트 가입고객 중 기변포인트의 만료일이 90일 전이거나 만료월의 다음달 말 이내의 고객
올레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데이터 담기 후 추가로 다시 담으려고 하니 안되는데 왜 그런가요?
데이터 담기 이용 후 즉시 재 담기는 불가하며, 10분 후에 다시 담을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꺼내기는 연속해서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보너스 포인트가 적게 제공되었는데 왜 그런가요? (0) | 2023.12.13 |
---|---|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결합상품에 가입된 가족만 가입할 수 있나요? 가족이 아닌 친구나 지인은 가입할 수 없나요? (0) | 2023.12.10 |
올레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KT 패밀리 박스에서 꺼낸 데이터로 테더링(데이터 함께 쓰기) 이용 가능한가요? (0) | 2023.11.30 |
올레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패밀리박스 앱 상에서 가족간 공유 데이터량과 남은 잔여량, 매월 보너스 포인트 점수 및 유효기간 확인 가능한가요? (0) | 2023.11.28 |
올레 KT 혜택 - 부여된 할인한도의 사용기간이 궁금합니다. (0) | 2023.11.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