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보너스 포인트가 적게 제공되었는데 왜 그런가요?

금전수_j 2023. 12. 13.

올레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보너스 포인트가 적게 제공되었는데 왜 그런가요?
포인트 박스 이용 및 매월 무료 포인트 제공 혜택은 KT 멤버십 가입 명의에만 적용되므로, KT 멤버십에 가입하지 않은 명의자가 있는지 확인하시어 가입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번호가 여러개라도 명의자가 한 명인 경우, 보너스 포인트 지급 대상은 한 명으로 계산됩니다.





올레 KT 혜택 [복지할인 저소득층] 기존에 장애인 할인 혜택을 받고 있는 기초생활수급자입니다. 중복혜택이 가능한가요?
복지할인은 복지종류와 관계없이 주민번호당 상품별 각 1회선만 혜택 적용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두 가지 유형의 대상자이시면  원하시는 복지유형 선택 후 등록 가능합니다.






올레 KT 혜택 [약정/할인혜택] 우량고객 장기할인 프로그램이 무엇인가요?
KT를 가입한지 2년이 경과한 고객이 『우량고객 장기할인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요금제에 따라 매월 1년간 요금할인을 제공 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 쇼킹스폰서, 스마트스폰서, LTE스폰서, 5G스폰서 가입고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 단, 약정 만료 전 D-3개월 부터 만료 후 1개월 이내라면 가입 신청 가능하며 5G요금제 상태에서는 가입 불가합니다.(3G/LTE 요금제 상태에서만 가입가능)





올레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결합가족 중 동일명의로 2회선이 결합된 경우 모두 가입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동일명의라도 결합이 되어있다면 모두 가입 가능하고 
각각의 회선수가 인정되어 보너스 데이터도 2회선 x 100MB씩 제공됩니다.
단, KT 멤버십은 회선수가 아닌 명의자 기준으로 멤버십포인트가 제공되므로 보너스 포인트는 1,000점 제공됩니다. 






올레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KT 와이파이 이용권 사용 시 노트북이나 태블릿 PC 등 지정 단말은 수시로 변경할 수 있나요?
네, 지정 단말은 아래 절차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
■ KT 와이파이 단말 해제 방법
① first.wifi.olleh.com 사이트 접속 → WiFi 이용권 [PIN] 등록 → '구매처 및 이용안내' 클릭 → 사용 시 주의사항의 '단말변경' 링크 클릭
② 변경 페이지에서 해당 PIN코드 입력 → 개인정보입력 (가족 중 아무나)





올레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결합상품에 가입되어 있는데 로그인을 해도 가입할 수가 없어요.
해당 현상은 로그인하신 KT닷컴 ID에 휴대폰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으로 아래 방법으로 등록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KT닷컴 로그인 > 회원가입정보 관리 > 등록상품 관리 내 단말기 등록





올레 KT 혜택 [복지할인 저소득층] 어떻게 신청하나요?
가까운 대리점, 플라자로 방문 신청 혹은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신청 가능합니다.
방문 신청 시 다음의 서류가 필요합니다.
- 장애인/국가유공자/기초생활수급자/기초연금수급자 : 명의자 신분증
- 차상위계층 : 명의자 신분증, 개인정보제공 및 조회 동의서
※ 대리인 방문 시 대리인 신분증 추가
※ 1인당 1번호에 한함 (타통신사 포함하여 1번호만 가능)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