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서비스 안내] [U+Page] U+Page에서 로그인했는데 잔여량 조회가 되지 않아요.
개인 > 서비스안내 > U+Page
요금제 잔여량 표시 OFF 상태라면 메인에 잔여량 조회 화면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U+Page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제 잔여량 표시를 'ON'상태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단, 알뜰폰 가입 고객은 요금제 잔여량 조회가 불가하니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서비스 안내] [홈페이지] 통화량베스트5에 이용하지 않은 번호인 019177/019178 로 나와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01977, 01988, 01989 등의 번호는 부가서비스를 사용한 번호입니다.
(무선데이터, OZ Lite, 증권, 음성사서함 등)
위 번호가 실제 음성 통화를 한 번호는 아니므로 통화시간으로 요금이 과금되지도 않지만, 통화내역에는 음성 통화 뿐만 아니라 데이터(data) 서비스를 이용한 내역도 함께 나타나는 것으로 고객님께서 가장 많이 사용한 번호(서비스)를 보여드리게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서비스 안내] [홈페이지] 지나간 통화량 베스트 5는 다시 확인 할 수 없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통화량 베스트 5는 전월 사용분에 대해 1개월분에 대해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 9월 조회시 8월 사용분이 확인되며, 1개월 이후의 통화량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서비스 안내]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에서 현재 사용 중인 요금제와 남은 할부금액을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을 통해 나의 할부정보와 이용 중인 요금제 확인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서비스 안내] [홈페이지] 가입자와 납부자를 분리해서 로그인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가입자는 고객님이 사용하는 회선의 명의인이며, 납입자는 이용중인 서비스의 요금을 납부하는 고객님으로 [가입자]와 [납입자]가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에 가입자와 납입자에게 각각 제공하는 정보가 상이하므로 고객님께 해당하는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자 분리를 한 부분이오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유플러스 요금 및 납부] [요금납부] 미납금은 어떻게 납부하나요? (0) | 2020.08.30 |
---|---|
[LG U+ 서비스안내] [커버리지 맵] 커버리지 맵에 표시되지 않은 지역은 정말 통화가 안되나요? (0) | 2020.08.22 |
[LG U+ 서비스안내] [명의도용] 명의도용 사유로 일시정지를 했다가 해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0) | 2020.08.22 |
[SKT LTE] T플랜 안심 2.5G 요금제를 알아봅니다. (0) | 2020.08.16 |
[SKT LTE] T플랜 스페셜 요금제 알아보기. (0) | 2020.08.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