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SHOP -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것이 있나요?
액세서리 > 주문취소/교환/반품
반품이나 교환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불가피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이벤트 상품(특히 할인특가상품) 또는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이 경과된 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제품불량인 경우 동일상품으로만 교환 가능하시며, 타상품으로는 교환이 불가 합니다.
액세서리 > 주문취소/교환/반품
케이티 SHOP - 교환/반품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교환/반품은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하며, 고객센터와 통화 후 진행됩니다. 이 경우 미개봉 상태로만 가능합니다. 교환의 경우 동일 상품의 다른 옵션으로만 가능하며 기종 변경 및 상품 변경은 불가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배송비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되며 불량인 경우 업체에서 부담합니다.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 상품 회수 후 불량인 부분이 확인되어야 하며 불량 확인 후 반품 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별 불량 프로세스가 다를 수 있으니 꼭 상세페이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액세서리 > 주문취소/교환/반품
케이티 SHOP - 이벤트 관련 상품 반품입니다.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야 하나요?
반품을 하실때는 사은품을 같이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액세서리 > 주문/가입신청
케이티 SHOP - 상품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당일 오후 2시 이전에 주문과 결제를 완료하시면 당일 발송가능합니다.(단, 토,일요일 / 공휴일 제외) 대부분의 수도권 지역은 익일 배송 되며, 그 외 지역은 지역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출고후 수도권 지역은 익일수령 가능 (택배사사정에 따라 변동)하나, 일부 주문 폭주나 도서산간지역은 배송이 지연될수 있습니다.
액세서리 > 주문/가입신청
케이티 SHOP - 배송지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상품이 발송되기 전 주문완료 상태에서만 고객센터를 통해 배송지 변경 요청이 가능합니다. 상품이 발송된 이후는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액세서리 > 주문/가입신청
케이티 SHOP -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도 당연히 주문 가능 합니다. 비회원 주문시 비밀번호를 분실하지 않도록 유의 부탁드립니다.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샵 - 매번 충전을 해야 하나요? (0) | 2024.10.07 |
---|---|
KT 샵 - 잔액이 0원인 경우에도 수신은 가능한가요? (0) | 2024.10.02 |
KT 샵 - 쿠폰 사용 방법을 알고 싶어요. (0) | 2024.09.18 |
KT 샵 - eSIM QR 코드는 어디에 있나요? (0) | 2024.09.08 |
케이티 shop - 듀얼 SIM 최대 2회선 제한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고 싶어요 (0) | 2024.08.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