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KT 샵 - 잔액이 0원인 경우에도 수신은 가능한가요?

금전수_j 2024. 10. 2.

케이티 SHOP - 잔액이 0원인 경우에도 수신은 가능한가요?

선불유심 > 사용방법

 

잔액이 0원인 경우, 잔액이 0원이 된 날(D)부터 D+14일까지만 수신이 가능합니다. 지속 이용을 위해서는, D+14일 이내에 재충전 하셔야 합니다.

 

 

 

 

 

 

선불유심 > 사용방법

케이티 SHOP - 선불유심을 사용하면서 데이터를 더 사용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나요?

 

충전데이터 플러스를 가입 하시면 추가 사용 가능합니다.

가입채널은 KT매장(대리점/플라자/지사) 및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KT 114 고객센터)에서 가능합니다.

 

 

 

 

 

 

선불유심 > 사용방법

케이티 SHOP - 선불유심으로도 소액결제나 콜렉트콜을 사용할 수 있나요?

 

글로벌로밍/소액결제/수신자부담전화(콜렉트콜) 등 일부 서비스는 제한됩니다.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케이티 SHOP - 명의를 변경하면 잔액은 어떻게 되나요?

 

변경된 명의로 남은 잔여금액이 자동으로 승계됩니다.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케이티 SHOP - 취소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충전한 금액은 취소 또는 환불 되지 않습니다.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케이티 SHOP - 보유 유심 사용하여 선불 유심 가입 할 수 있나요?

 

기존 사용하던 유심 초기화 후 선불 유심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신용카드, 교통카드 등의 '금융서비스' 발급 이력이 있는 USIM은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케이티 SHOP - 잔액알림을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음성 및 문자 안내를 선택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 자동안내(설정필요)

 - 음성으로 안내 : 음성/영상 통화 전 (설정방법 : ARS 1500)

 - 문자로 안내 : 음성/영상 통화 후 (설정방법 : ARS, 대리점(개통시 팝업), KT닷컴, 모바일고객센터(어플))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