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pc Tip

KT SHOP - 어떤 경우에 반품이 불가능한가요?

by 금전수_j 2025. 2. 7.
 

케이티 SHOP - 어떤 경우에 반품이 불가능한가요?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개통 이후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통화품질불량 혹은 핸드폰 단말기 불량이라 하더라도 개통 후 14일 이후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케이티 SHOP -  교환/반품할 때 어디로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대리점마다 반품 주소가 다르므로, 구매하신 대리점에 문의해 주십시오.

 

 

 

 

핸드폰 > 배송/개통

케이티 SHOP -  오늘 주문하면 보통 언제 받을 수 있나요?

 

택배는 주문 완료 후 보통 1~2일(주말 제외), 당일배송은 오후 4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배송방법은 주문 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 배송/개통

케이티 SHOP -  배송완료라고 뜨는데 실제 상품은 오지 않았어요

 

우선, 송장번호 확인 후 해당 택배사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사에서도 확인이 안될 경우 KT닷컴 Shop 고객센터(1588-800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 배송/개통

케이티 SHOP -  송장번호는 있는데 배송상태 조회가 안되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택배사의 전산 미등록으로 조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통 상품 발송 후 최대 1~2일 이후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이후에 다시 조회해 보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 배송/개통

케이티 SHOP -  배송 중 상품 위치 확인(상품 배송 조회)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KT.COM] ▶ [Shop] ▶ [마이샵] ▶ [주문내역]에서 현재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 배송이 시작되면 SMS(문자)로 송장번호를 보내드리며, 각 택배사 사이트에서 송장번호 입력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 > 배송/개통

케이티 SHOP -  주문한지 한참 지났는데 배송이 안되고 있어요.

 

미납여부, 회선수 초과여부 등 개통 지연 사유가 있을 경우, 확인을 위해 발송이 늦어질 수 있으며, 이런 경우 SMS(문자)로 별도 안내를 드립니다.

 

또한, 천재지변이나 택배사 사정 등 불가피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출처: KT

 자주하는 질문 :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