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pc Tip

[LGU+] [요금조회] e-mail 청구서는 어떻게 해지 하나요?

금전수_j 2020. 9. 13.

[엘지 유플러스] [요금조회] e-mail 청구서는 어떻게 해지 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e-mail 청구서는 해지가 아닌 다른 청구서 유형으로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다른 청구서 유형 : 휴대폰앱으로 받기/휴대폰 문자 청구서/우편 청구서)

청구서 유형 변경 방법은 LG U+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앱(APP)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우편청구서로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LG U+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요금납부] 이지콜링카드로 요금을 수납했는데 요금이 왜 또 청구 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이지콜링카드(무료통화권)의 경우 일부 수납이 불가한 요금항목이 있습니다.

아래의 항목을 제외한 요금은 무료통화권 금액이 남아 있더라도
수납되지 않고 다음달로 이월됩니다.

<이지콜링카드로 수납이 가능한 요금>
- 기본료
- 국내통화료
- 가입비
- 부가서비스 사용료
- 부가세



[엘지 유플러스] [통화내역열람] 통화내역 열람 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LG유플러스 매장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홈페이지 통화내역 열람 서비스’ 신청 후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통화내역을 열람/인쇄 할 수 있습니다.
      
매장 방문 시 필요서류
- 명의자 : 본인 신분증, 단말기 지참
- 법정대리인 :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증빙서류, 단말기 지참
- 대리인 :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 인감날인위임장, 90일 이내 발급한 명의자 인감증명서, 단말기 지참

※ 꼭 확인하세요
LG유플러스 매장
- 단말기 미지참 시 SMS 인증번호 확인할 수있는 경우에는 통화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 최근 6개월까지의 발신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본인의 U+ID로 로그인 후, 문자메시지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본인인증을 해야 합니다.
- 최근 3개월 이내의 통화내역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 번호의 일부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시 : 010-**12-**12)
- 휴대폰을 여러 개 사용하는 경우 U+ID의 대표 휴대폰으로 지정된 번호의 통화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휴대폰 번호의 내역을 확인하시려면 해당 휴대폰 번호로 U+ID를 재가입해야 합니다.
- 자정을 기준으로 하루에 5번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개인 고객만 확인 가능합니다.
- 서비스 신청 후 휴대폰 번호·명의·청구서정보 변경 또는 해지, U+ID를 탈퇴하는 경우 재신청해야 합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