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FAQ [게이트맨 도어락] 이사 시 도어락도 이전 가능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락 >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 고객센터 1544-3232(유료)로 이전 설치 신청을 한 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이전 설치 시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엘지 U+ FAQ [플러그] 플러그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플러그
U+스마트홈 앱에서 플러그를 켜고 끌 수 없나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셀프 조치 영상 가이드로, 간편하게 해결해 보세요.
엘지 U+ FAQ [도어센서] 도어센서는 몇 개까지 설치 가능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도어센서는 20개까지 추가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FAQ [허브 모아 510] 인터넷을 어떻게 연결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허브 모아 510
U+스마트홈 앱 실행 → 오른쪽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 등록] → 기기 등록할 장소 선택 후 [확인] → [허브]를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와이파이 공유기와 연결하면 됩니다.
와이파이 공유기를 연결할 수 없는 경우, 허브 모아 510 뒷면 유선 랜 포트에 랜선을 연결해 주세요.
엘지 U+ FAQ [스위치] 스위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스위치
U+스마트홈 앱에서 스위치를 켜고 끌 수 없나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셀프 조치 영상 가이드로, 간편하게 해결해 보세요.
엘지 U+ FAQ [무드등] 무드등의 가운데 와이파이 아이콘이 계속 깜빡여요. 왜 그런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와이파이 아이콘이 깜빡이거나 켜져 있는 상태에 따라 무드등이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①와이파이 아이콘이 0.2초 간격으로 빨리 깜빡이면 와이파이가 연결되어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확인하고 다시 연결해 주세요.
②와이파이 아이콘이 1초 간격으로 천천히 깜빡이면 와이파이는 연결되어 있지만 스마트홈 서버와는 연결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 기기 해제 후 재등록을 해보세요.
③와이파이 아이콘이 계속 켜져 있는 경우는 정상적으로 동작하고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스마트홈] [허브 동글형] 허브를 연결할 수 있는 와이파이 공유기가 따로 있나요? (0) | 2021.02.18 |
---|---|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가족들이 각자의 U+ID로 로그인해서 U+스마트홈 앱을 함께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1.02.04 |
LG 유플러스 [맘카] 기기를 분실했습니다. (0) | 2021.02.04 |
LG 유플러스 [AI리모컨] U+스마트홈 앱에서 실행 버튼을 누르면, 가전제품이 한참 후에나 반응을 해요.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요? (0) | 2021.02.03 |
LG 유플러스 [도어센서] 도어센서 기기를 설치한 문 또는 창문의 현재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나요? (0) | 2021.02.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