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FAQ [도어센서] 도어센서 기기를 설치한 문 또는 창문의 현재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문 또는 창문이 열리거나 닫힐 때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알려 드립니다.
엘지 U+ FAQ [무드등] 와이파이가 변경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U+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을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U+스마트홈 앱 실행 →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 등록] → 원하는 장소 선택 후 [확인] → 화면 안내에 따라 무드등을 등록해 주세요.
엘지 U+ FAQ [무드등] 무드등의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전원선을 연결하면 기기 전면의 시계가 켜집니다.
시계가 켜지고 5초 이상 기다렸다가 윗면 버튼을 눌러 주세요.
엘지 U+ FAQ [맘카] 감지녹화 및 녹화알림을 설정하고 싶어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움직임, 소리를 감지할 때마다 영상을 자동 녹화하고 싶으세요?
감지 녹화 설정부터 알림 받는 방법까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셀프 조치 영상 가이드로, 간편하게 해결해 보세요.
엘지 U+ FAQ [멀티탭] 멀티탭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멀티탭
U+스마트홈 앱에서 멀티탭을 켜고 끌 수 없나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셀프 조치 영상 가이드로, 간편하게 해결해 보세요.
모바일·pc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