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애플(iOS)에서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을 등록할 때 필요한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무엇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선풍기 써큘레이터 >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LGU_XXXX입니다. 뒷자리 XXXX는 해당 와이파이 주소 SHINIL_XXXX의 뒷자리와 같습니다.
예) 와이파이 주소가 SHINIL_1234567이면, 비밀번호는 LGU_1234567입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U+스마트홈 요금제] 패키지 요금제가 아닌 다른 요금제를 사용 중인데, 기기를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요금제
기기를 추가하려면,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해야 합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내맘대로2 요금제] 개통 후 다른 스마트홈 기기로 교환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요금제
내맘대로2 요금제 가입 고객은 최초 개통 후 6개월 이내 다른 스마트홈 기기로 무료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로 구성한 스마트홈 기기를 최대 4개 교환할 수 있으며. 수면센서, 수면등, AI리모컨허브, 동글형 허브, 스마트홈 스피커로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수면센서와 수면등 2개로 내맘대로 패키지를 구성한 경우, 최대 2개까지 교환할 수 있습니다.
내맘대로2 외 다른 요금제에서는 '스마트홈 기기 무료 교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 화면에서 기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오류' 표시로 보여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온도조절기 >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연결끊김의 경우, 와이파이 공유기와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사이의 신호가 약한 상태일 수 있습니다.
휴대폰 등으로 온도조절기 주변 와이파이 신호가 양호한지 확인해 보세요.
양호한 상태이더라도 연결끊김이 보이는 경우, 앱에서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보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하니웰 고객센터 02-799-612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결 가능한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은 어떤 모델들이 있나요? (0) | 2021.03.22 |
---|---|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 기기에서 버튼이 잘 눌러지지 않아요. (0) | 2021.03.20 |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를 켜놓았는데 자꾸 꺼집니다. (0) | 2021.03.17 |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장애 발생 시,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0) | 2021.03.16 |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수면센서] 수면센서는 어떤 제품인가요? (0) | 2021.03.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