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가스잠그미] 장애 발생 시,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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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전문 상담사와의 전화상담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홈매니저가 방문합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가스잠그미] 허브는 무슨 용도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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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안의 스마트홈 기기를 언제 어디서나 앱을 통해 사용할 수 있도록 기기와 와이파이 공유기를 연결해 줍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선일 IoT 금고를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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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일 IoT 금고는 U+스마트홈 앱만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U+스마트홈 이용 고객도 금고 구매 후 기기 등록을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에어센서] 앱에서는 기기 등록을 완료했다고 나타나는데, 실제 앱을 통해 에어센서를 사용할 수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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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파이 공유기와 기기를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아래 순서대로 따라해 보세요.
①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켭니다.
② 에어센서 전원을 껐다가 켠 뒤 전원선을 뽑고 전원 버튼을 2초 동안 누르면 꺼집니다.
다시 버튼을 2초 동안 누르면 전원이 켜집니다.
③ 전원선을 다시 꽂고, 기기 화면 왼쪽 상단에 와이파이 아이콘이 나타나는지 확인합니다.
④ 와이파이 아이콘이 깜빡이거나, 아이콘에 대각선이 그어져 있으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진 상태입니다.
휴대폰이나 노트북을 통해 와이파이 연결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세요.
⑤ 문제가 없다면 휴대폰에서 사용 중인 와이파이 공유기 정보를 삭제한 후 다시 등록하여 연결해 주세요.
그래도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연락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에어센서] 실내 에어센서 하나로 집안 전체의 공기질을 측정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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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집안이라도 미세먼지 수치는 공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밀폐된 공간과 거실처럼 열려있는 공간의 수치가 같을 수 없고,
특히 먼지가 많은 드레스룸이나 음식을 하는 주방은 다른 곳보다 미세먼지가 높을 수 있습니다.
측정기와 멀리 떨어진 방 또한 미세먼지 측정값이 다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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