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pc Tip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가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금전수_j 2021. 3. 13.

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가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온도조절기 >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귀뚜라미 고객센터 1588-9000(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앱에 원격 차단, 오류 발생, 연결 끊김이라고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컨 >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 원격 차단 : 제품에서 원격 실행을 설정해야 합니다. 삼성전자 사용설명서의 원격 설정 부분을 참고해 주세요.

• 오류 발생 : 제품에서 오류가 발생한 상황으로 먼저 제품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연결 끊김 : 제품과 와이파이 공유기의 연결이 끊긴 상황으로 제품의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IoT 캡스] 3년 약정 기간이 지나면 무약정 요금으로 자동 변경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IoT 캡스

무약정 요금으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약정 기간이 지나도 기존 이용요금으로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수면센서] 기기를 그만 사용하고 싶어요. 따로 신청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수면센서 기기를 당분간 사용하지 않으려면,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를 원하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간편버튼] 간편버튼이 갑자기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편버튼

아래와 같은 상황인지 확인하고 해결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 버튼을 연속으로 누르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약 1초 정도의 간격을 두고 눌러 주세요.

• 간편버튼 LED 램프에 초록색 불빛이 5초 정도 켜져 있다가 빨간색 불빛으로 바뀌어 3번 깜빡인다면, 
  네트워크 상태가 원활하지 않다는 신호입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 켠 다음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 간편버튼이 스마트홈 허브와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아닌지, 사이에 장애물이 있지는 않으니 확인해 주세요.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