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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 기기에서 버튼이 잘 눌러지지 않아요.

금전수_j 2021. 3. 20.

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 기기에서 버튼이 잘 눌러지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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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기를 흔들어서 고정해 둔 나사가 헐거워지지 않았는지 확인해 보세요. 헐거워졌다면, 나사를 꽉 조여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의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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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① 기기 전원을 끈 상태에서 선풍기의 바람세기를 조절하는 +와 - 버튼을 '삐' 소리가 날 때까지 동시에 눌러 주세요.
② 초기화되면 선풍기 기기 화면에 와이파이 아이콘이 깜박입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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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에 계정을 추가하면 가족들과 앱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등록을 원하는 가족의 스마트폰에서 “U+스마트홈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2) 내 스마트폰 U+스마트홈 앱 내 "메뉴>우리집관리>가족관리>추가하기”에서 가족의 전화번호 또는 U+ID를 입력


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의 전기사용량이 실제 고지서와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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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U+스마트홈 앱에 검침일을 제대로 설정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설정이 맞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지난 달 검침원이 검침한 일시가 이번달 검침 일시와 다른 경우 약 5~10kW 정도 차이날 수 있습니다.

• 아파트의 경우 세대 별로 전기를 나눠주고 전기료를 받습니다. 이때, 고압과 저압의 차이에서 오는 분배방식에 따라 아파트 별로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전기료미터를 잘못 설치한 경우 전기사용량이 아주 적게 나옵니다. 평소보다 전기사용량이 아주 적게 나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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