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pc Tip

LG 유플러스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서 연결 해제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

금전수_j 2021. 6. 7.

LGU+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서 연결 해제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공기청정기 >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메뉴(≡)→[우리집관리] →[기기해제]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연결이 해제됩니다. 해제 시 사용 이력 및 설정한 내용이 모두 삭제됩니다.

다른 U+ID로 현재 기기를 등록하면, 기존 U+ID에서는 자동 삭제됩니다.


LGU+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밥솥 >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기기해제는 U+스마트홈 앱 실행 →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해제]를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해제할 수 있습니다.
해제 시, 사용이력과 설정한 내용 모두 삭제됩니다.
또한 다른 U+ID로 현재 기기를 등록하면, 기존 U+ID에서는 해당 기기가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LGU+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타이머를 다시 설정하고 싶어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주방소화장치

타이머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 기기에서 수동으로 타이머 설정 스위치를 눌러 초기화해야 합니다.


LGU+ [에어센서] 여러 곳의 실외 공기질 측정결과를 받아볼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센서

U+스마트홈 앱 실행 → [에어센서]에서 우리 집을 포함해 최대 5개의 지역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LGU+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가족들도 함께 앱을 통해 블라인드의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오른쪽 상단 메뉴(≡)→'가족 아이디 추가' 메뉴에서 함께 사용하려는 가족 구성원의 U+ID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가족 아이디 추가는 U+스마트홈 서비스 가입자만 할 수 있습니다.


LGU+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은 이용요금이 발생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정수기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