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pc Tip

LG 유플러스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by 금전수_j 2021. 6. 5.
 

LGU+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로봇청소기 >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기기를 등록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LGU+ [대성쎌틱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온도조절기 > 대성쎌틱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대성IOT보일러 앱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LGU+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블라인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아래 4가지를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가 신호를 제대로 수신하고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브릿지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배터리가 부족하면 블라인드가 천천히 움직이거나 멈춥니다. U+스마트홈 앱에서 배터리 상태를 확인한 후 충전해 주세요.
• 블라인드 상단 프레임에 달려 있는 스마트 스위치의 버튼을 눌러 조작해 주세요.

그래도 문제가 계속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LGU+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비데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 1588-6560(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LGU+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 애플(iOS)에서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을 등록할 때 필요한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무엇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선풍기 써큘레이터 >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

LGU_XXXX입니다. 뒷자리 XXXX는 해당 와이파이 주소 SHINIL_XXXX의 뒷자리와 같습니다.   
예) 와이파이 주소가 SHINIL_1234567이면, 비밀번호는 LGU_1234567입니다.


LGU+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가습기 종류와 구입처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습기

U+Shop 홈페이지 shop.uplus.co.kr, 미로 홈페이지 www.gomiro.com, 미로 가습기를 판매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