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헤이 클로바' 말고 다른 호출어를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어플리케이션
'헤이 클로바' 외에도 '클로바', '샐리야', '똑똑아', '안녕샘', '짱구야, '알라딘', '하이엘지'로 변경하여 부를 수 있습니다.
호출어를 변경하고 싶은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따라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네이버 클로바 앱 오른쪽 하단 [디바이스]→[호출명]에서 변경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우리집AI / U+AI_어벤져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우측 상단 설정[≡] → [스피커 상세설정]→[호출어]에서 변경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를 사용하기 위해 네이버 클로바 앱을 설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동영상 가이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네이버 클로바'를 검색한 뒤 앱을 설치해 주세요.
안드로이드는 4.4 이상, 애플(iOS)은 10.0 이상 버전의 휴대폰과 아이패드에서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수리비 및 수리 후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반품/AS
제품 불량으로 인한 A/S는 품질 보증 기간 동안만 수리 비용이 무료입니다.
고객 부주의로 인한 A/S는 품질 보증 기간에 상관없이 수리비를 청구합니다.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가 충전이 되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피커 오류 및 해결방법
우선 스피커의 전원을 껐다가 켜 주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초기화해야 합니다.
초기화하면 설정해 둔 정보도 함께 지워져 스피커 연결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니, 참고해 주세요.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스마트홈 스피커 종류에 맞는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그래도 충전이 되지 않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기기 뒷면 상단의 음소거 버튼과 하단의 전원 버튼을 동시에 10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스피커를 초기화하면 설정해 둔 정보도 함께 초기화되어 스피커 연결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 초기화 방법 보기 http://naver.me/5gKR3AXD
▶ U+스마트홈 우리집AI
기기 하단에 작은 홈 부분을 뾰족한 도구로 10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 U+AI_어벤져스
기기 뒷면 상단의 음소거 버튼과 하단의 전원 버튼을 동시에 12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U+ [U+스마트홈 우리집AI] U+tv 프로그램의 어떤 정보를 알 수 있나요? (0) | 2021.10.06 |
---|---|
LG U+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과 스마트홈 스피커 연결이 안 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1.09.14 |
엘지 유플러스 [온습도센서_Easy 전용] 온도, 습도, 기압은 몇 시간마다 확인 가능한가요? (0) | 2021.08.25 |
LGU+ [간편버튼_Easy 전용] 간편버튼도 LG유플러스에서 구매 가능한가요? (0) | 2021.08.15 |
LGU+ [U+스마트홈 요금제] 패키지 요금제가 아닌 다른 요금제를 사용 중인데, 기기를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1.08.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