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과 스마트홈 스피커 연결이 안 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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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켜져 있다면 신호가 잘 잡히는 곳에 스피커와 휴대폰을 이동시킨 후 다시 연결해 주세요.
와이파이 공유기에 연결된 기기가 많은 경우 연결이 잘 안될 수 있으므로 와이파이에 연결하는 기기 수는 최소한으로 해주세요.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와 U+tv 연결이 해제되었는데 다시 연결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U+tv
스마트홈 스피커에 '유플티비'라고 말하면, 자동으로 다시 연결됩니다.
그래도 연결되지 않으면 U+tv와 스마트홈 스피커에 연결된 와이파이가 같은지, U+tv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U+우리집AI 서비스] 이미 연결된 U+tv말고 다른 U+tv와 연결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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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U+tv와 다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① 연결하려는 TV와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를 켜세요.
② 네이버 클로바 앱 오른쪽 하단의 [디바이스]→[U+tv 설정]→[연결하기]를 누르세요.
③ TV 화면에 나타난 [연결하기]를 리모컨으로 누르면 연결이 완료됩니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U+AI_어벤져스
① 연결하려는 TV와 셋톱박스를 켜세요.
②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의 [스피커 설정]에서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③ TV화면에 나타난 [연결하기]를 리모컨으로 누르면 연결이 완료됩니다.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 음질이 이상하고 소리가 안 나와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피커 오류 및 해결방법
우선 스피커의 전원을 껐다가 켜 주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초기화해야 합니다.
초기화하면 설정해 둔 정보도 함께 지워져 스피커 연결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니, 참고해 주세요.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스마트홈 스피커 종류에 맞는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기기 뒷면 상단의 음소거 버튼과 하단의 전원 버튼을 동시에 10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스피커를 초기화하면 설정해 둔 정보도 함께 초기화되어 스피커 연결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 초기화 방법 보기 http://naver.me/5gKR3AXD
▶ U+스마트홈 우리집AI
기기 하단에 작은 홈 부분을 뾰족한 도구로 10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 U+AI_어벤져스
기기 뒷면 상단의 음소거 버튼과 하단의 전원 버튼을 동시에 12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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