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엘지 U+ [U+스마트홈 우리집AI] U+tv 프로그램의 어떤 정보를 알 수 있나요?

금전수_j 2021. 10. 6.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U+tv 프로그램의 어떤 정보를 알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지식검색

프로그램의 상세 정보, 출연진, 시청률, 추천, 채널 및 장르 편성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설정된 호출어를 활용해 스피커에 아래와 같이 말해보세요.
"헤이 클로바, <아는형님>에 대해 알려줘"
"헤이 클로바, <라디오스타> 출연진 알려줘"
"헤이 클로바, 재미있는 월화드라마 추천해줘",
"헤이 클로바, 오늘 jtbc 예능 편성표 알려줘"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때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피커 오류 및 해결방법

배터리가 방전 상태일 수 있으니, 전원선을 연결하여 사용해 주세요.
그래도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구매 후 다른 모델로 변경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가입/설치/변경/해지

설치 전이라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가입신청하신 매장이나,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에서 스마트홈 스피커를 찾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피커 연결방법

아래를 따라해 보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먼저 기기 하단에 주황색 불빛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정상적으로 켜져 있는데도 연결되지 않는다면,
와이파이 공유기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뒤 신호가 잘 잡히는 곳으로 휴대폰과 스피커를 이동하여 다시 연결해 주세요.
주황색 불빛이 켜져 있지 않으면 기기 뒷면 음소거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주황색 불빛이 보이면 연결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우리집AI
먼저 기기에 주황색 불빛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정상적으로 켜져 있는데도 연결되지 않는다면 와이파이 공유기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뒤
신호가 잘 잡히는 곳으로 휴대폰과 스피커를 이동시켜 연결해 주세요.
주황색 불빛이 켜져 있지 않으면 기기의 와이파이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주황색 불빛이 보이면 연결해 주세요.? 
     
▶ U+AI_어벤져스
먼저 기기 하단에 주황색 불빛이 켜져 있고,
화면에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에서 스피커를 연결해주세요'라는 문구가 보이는지 확인하세요.
정상적으로 켜져 있는데도 연결되지 않는다면 와이파이 공유기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뒤
신호가 잘 잡히는 곳으로 휴대폰과 스피커를 이동시켜 연결해 주세요.
주황색 불빛이 켜져 있지 않으면 기기의 와이파이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주황색 불빛이 보이면 연결해주세요.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