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 FAQ] [단통법] 지원금을 받고 단말을 구입하였으나, 중도에 선택약정할인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지 알아보아요.
[단통법] 지원금을 받고 단말을 구입하였으나, 중도에 선택약정할인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개인 > 혜택 > 휴대폰 살때 할인 > 단통법,
지원받은 공시지원금의 반환금을 납부하시면 언제든 선택약정할인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특별등급 대상자 선정시기가 연 1회라는게 무슨뜻인가요?
개인 > 혜택 > 멤버십 혜택 > 멤버십 정책.
멤버십 특별등급은 매년 1월 1일, 지난해 동안 가입기간이 7년(2,555일) 이상된 신규 대상자를 선정하여 특별등급을 부여합니다.
▶멤버십 특별등급 기준 (예: 2018년 1월 1일 특별등급 신규 대상자 선정 기준)
- 2017년 중 LG유플러스 휴대폰 가입기간이 7년 이상 경과한 모든 멤버십 고객을 특별등급 대상자로 선정하여 매달 요금제에 따른 등급 부여 시 한 단계 높은 등급 부여.
※ 특별등급 대상자는 LG유플러스 휴대폰을 신규가입한 후 7년(2,555일) 이상 사용하신 장기고객으로 사용기간에서 일시정지/미납정지 기간은 제외합니다.
유플러스 [멤버십] 특별등급(특별승급)이 무엇인가요?
개인 > 혜택 > 멤버십 혜택 > 멤버십 정책.
LG유플러스 휴대폰을 신규가입한 후 7년(2,555일) 이상 사용하신 장기고객님께 해당 멤버십 등급보다 한 등급 상위의 멤버십 혜택을 드리는 것을 뜻합니다.
[ez포인트] 다른 휴대폰 번호의 ez포인트(이지포인트)와 합산해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혜택 > 멤버십 혜택 > 멤버십카드 / 앱.
동일한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을 사용중인 경우 각 휴대폰 번호에 적립된 ez포인트를 합산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z포인트 합산 신청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매장/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홈페이지 [개인 > 내정보관리 > 포인트확인 > ez포인트]에서 각 번호별로 적립된 ez포인트를 합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멤버십]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했을 때 문자 메시지 알림을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혜택 > 멤버십 혜택 > 멤버십카드 / 앱.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자 알림 수신 설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멤버십 포인트 이용 내역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혜택 > 멤버십 혜택 > 멤버십카드 / 앱.
멤버십 포인트 이용 내역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에서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