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전화- [국제전화 002] 국제전화의 요금 청구기준이 따로 있나요?
개인 > 전화 > 국제전화 002
국제전화 002의 요금 청구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무선전화: 전전월 21일 ~ 전월 20일 (ex: 6월 청구요금은 4월 21일부터 5월 20일까지 사용한 요금)
※ 유선전화: 전월 1일 ~ 말일 (ex: 6월 청구요금은 5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한 요금)
▶ 국제전화 002 요금 문의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dtel/dzzt/guid/InitPsIcGnDcfeServ.hpi?mid=11920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유플러스 전화- [번호이동] 타통신사의 전화요금이 체납인 경우에도 U+인터넷전화 번호이동이 가능한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로 번호이동시 기존 통신사에 요금이 체납된 경우는 번호이동이 불가합니다.
요금을 완납해 주신 후 다시 번호이동을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전화- [U+인터넷전화] 착신전환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착신전환
자신의 전화로 착신되는 전화를 다른 전화번호로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부가서비스 월정액 550원 (부가세포함)
- 전환방식 : A (상대방) → B (070) → C (다른 번호)
- 단말기가 OFF 상태 or 수신불가 지역일 경우 무조건 C로 착신전환 됨
(※ A → B 과금발생, B → C로 과금발생 즉, 이중 과금 발생 됨)
▶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AddChngSvcList.hpi?mid=10514#//HPI;
유플러스 전화-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 서비스의 품질은 사용중인 인터넷 서비스와 상관이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상품안내
U+인터넷전화는 사용하는 인터넷 회선 종류에 따라 품질의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인터넷 회선의 속도는 최대 광랜(100Mbps)~기가인터넷(1Gbps)까지 다양하므로 사용하는 인터넷 서비스에 따라 품질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전화- [U+홈보이] 전화로도 이용 가능한 서비스인데 조금 불편합니다. 일반 무선전화기를 추가할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동일번호를 사용하며 일반 무선전화기 추가는 LG U+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U+ 전화 - [아이허브] U+인터넷전화기의 벨소리, 배경그림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2.03.11 |
---|---|
U+ 전화 -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 번호이동 신청하면 고객에게 확인 전화가 오나요? (0) | 2022.03.08 |
엘지 U+ [번호이동] 번호이동 후 다시 기존 사업자로 이동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0) | 2022.02.13 |
엘지 U+ [인터넷전화결제] 인터넷전화결제 차단/차단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2.02.10 |
엘지 U+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서 착신전환서비스 설정/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2.02.08 |
댓글